불고기브라더스, 새로운 불고기 메뉴 선보여
상태바
불고기브라더스, 새로운 불고기 메뉴 선보여
  • 이해나 기자
  • 승인 2018.01.23 20: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리아포스트 한글판 이해나 기자] 이미 지난 10년동안 불고기브라더스의 대표 메뉴인 서울식육수불고기가 많은 사랑을 받고 대중적 인기를 누리고 있지만 건강과 맛 두 마리 토끼를 잡기 위해 “불고기의 2세대” 라는 목표로 새로운 불고기 레시피 개발 끝에 드디어 BB불고기를 선보이게 됐다.

“불고기는 한국인에게 너무나 친숙한 메뉴이고, 집에서도 쉽게 조리해서 먹는 시대가 왔습니다. 그러나 적절한 불을 만난 불 맛과 표고버섯 육수의 간결하면서 깔끔한 육수와 익혀먹는 야채가 새로운 맛 경험과 외식으로는 최고의 경험이 될 것 입니다. 10년동안 불고기에 매진하고 고민한 흔적이 이번 2세대 불고기인 BB불고기에서 드러날 것입니다” 라고 불고기브라더스 이재우 대표가 힘주어 말했다.

▲ 사진=불고기브라더스가 신메뉴 BB불고기를 선보였다.(불고기브라더스 제공)

또한 불고기브라더스는 최근 문재인대통령이 방문한 것이 이슈가 되고 있다. 당시 불고기브라더스에서 식사 중이던 외국 고객이 보통 대통령이 방문하면 건물전체를 폐쇄하거나 식당 전체를 통제하는 관례와 달리 대통령과 같은 시간과 같은 장소에서 식사를 하게 되어 놀랍다는 반응을 보였다. 그러면서 최근 변화된 한국 민주주의의 스타일과 신 정부의 기조가 보이는 것이 아니겠냐며 의견을 피력했다.

불고기브라더스는 최고의 역세권에 대형 매장 전략으로 12년전 1호점을 시작으로 직영점체제로 운영해오다 최근 직영점수를 줄이고 간편한 도시락매장과 HMR시장등으로 다변화를 하고 있다. 그러나 여전히 외식업체로서 교통이 편하고 최고의 요지에 돌잔치,상견례,회식 등 다양한 모임을 할 수 있는 매장과 최고의 외식경험을 위한 젊은 직원들의 서비스를 유지하여 단단한 중소 외식기업으로서 역할에 계속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