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죤, 홀트아동복지회 미혼 한부모 가정에 세제 제공
상태바
피죤, 홀트아동복지회 미혼 한부모 가정에 세제 제공
  • 김성현 기자
  • 승인 2018.03.21 17: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리아포스트 한글판 김성현 기자] 피죤(대표 이주연)은 대한민국 세탁세제의 패러다임을 바꾼 최초의 액체세제 액츠(Act’z)의 고농축 <프리미엄젤> 출시 기념 첫 이벤트로 매칭 기부를 실시했다고 일 밝혔다.

피죤 측에 따르면 이번 이벤트는 기존 제품보다 성능을 4배 이상 높은 프리미엄급 액체세제 고농축 액츠 <프리미엄젤> 출시를 기념해 '액츠로 빨면 빨래 고민 끝' 이라는 브랜드 목표에 맞춰 미혼 한 부모 가정의 빨래 고민을 없애준다는 취지로 기획, 진행하게 됐다.

기부 방식은 고객이 피죤 인스타그램에 신제품 구매 영수증을 올리면 그 횟수에 매칭하여 홀트아동복지회의 경제적 도움이 필요한 미혼 한부모 가정에 제품을 제공했다.

기부 제품은 신제품 액츠 고농축 <프리미엄젤>과 자사 유아 전용 세제 액츠 <베이비>이다.

신제품 액츠 고농축 <프리미엄젤>은 강력한 세척력과 인체 안전성을 강조한 제품으로 각종 생활얼룩은 물론 미세먼지와 각종 오염, 찌든 때 등을 효과적으로 제거해 준다.

액츠 고농축 <프리미엄젤> ‘프레시’는 의 구연산 성분으로 살균 기능이 뛰어나며, 꿉꿉한 냄새를 잡아주는  성분에 상쾌한 민트향을 더해 새 옷 같은 산뜻함과 깨끗함을 경험하게 한다. 

▲ 사진=액체세제 액츠(Act’z)의 고농축 '프리미엄젤'.(피죤 제공)

액츠 고농축 <프리미엄젤> ‘유칼립투스’는 항염에 좋은 고삼과 정향 등의 성분을 넣어 피부에 민감한 아이 옷이나 속옷 빨래에 안심하고 이용할 수 있다. 또 유칼립투스 성분으로 진드기 제거에도 효과적이다.

유아 전용 세제 액츠 <베이비>는 대한아토피협회로부터 ‘아토피 안심 마크’를 획득하면서 품질의 안정성을 인정 받은 제품으로 피부가 여리고 민감한 유아들에게 좋다.

한편 ‘액츠(Act’z)’는 지난 2005년 제품 출시 이후 대한민국 세제 시장의 패러다임을 바꾸며 ‘액체세제 시장’을 구축한 대표 제품이다. 액츠 고농축 <프리미엄젤>은 전국 이마트, 롯데마트, 홈플러스 등 대형 매장을 비롯 11번가, 티몬, 쿠팡 등 온라인 주요 채널에서 구입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