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서식품, 신제품 '제티펀 초코 마시멜로' 출시
상태바
동서식품, 신제품 '제티펀 초코 마시멜로' 출시
  • 김성현 기자
  • 승인 2018.04.16 12: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리아포스트 한글판 김성현 기자] 대한민국 대표 식품기업 동서식품(대표 이광복)은 우유에 타먹는 초콜릿 분말 '제티'와 동그랗고 쫄깃한 마시멜로 토핑을 함께 곁들일 수 있는 신제품 '제티펀 초코 마시멜로'를 선보인다고 16일 밝혔다.

제티펀 초코 마시멜로는 우유에 넣어서 먹는 제티에 토핑의 개념을 접목시킨 이색적인 콘셉트로 기존 제품에서 찾아볼 수 없는 새로운 맛과 식감을 선사한다. 흰 우유에 달콤한 초코맛 제티와 쫄깃한 마시멜로 토핑을 넣어 어린이들이 우유를 더 재미있고 맛있게 즐길 수 있도록 했다.

동서식품은 이번 제품 발매를 기념해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활발하게 펼칠 계획이다. 4월 16일부터 신규 TV광고를 방영하고, 전국 주요 할인점에서 제품 시음 및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동서식품 이성흠 마케팅 매니저는 "제티펀 초코 마시멜로는 고른 영양섭취가 필요한 성장기 어린이들이 흰 우유를 즐겁고 맛있게 마실 수 있도록 도와주는 제품”이라며 “앞으로 많은 어린이들이 제티펀 초코 마시멜로와 함께 즐거운 우유 마시기 습관을 가질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제티펀 초코 마시멜로는 제티펀초코 20개(300g)와 건조 마시멜로 1봉(30g)이 하나의 패키지로 구성돼 전국 할인점에서 5500원에 판매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