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GV, 마블 팬 사로잡을 신상 굿즈 출시
상태바
CGV, 마블 팬 사로잡을 신상 굿즈 출시
  • 이해나 기자
  • 승인 2018.04.24 14: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리아포스트 한글판 이해나 기자] CGV의 영화 굿즈 전문 스토어 ‘씨네샵(CINE SHOP)’에서 마블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마블 콜라보 신상품을 선보인다.

오는 25일부터 영화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 개봉을 기념해 CGV용산아이파크몰, 여의도, 인천, 대전, 울산삼산 등 전국 42개 CGV 씨네샵에서 44종의 마블 굿즈를 판매한다. 세 번째 어벤져스 시리즈에 처음으로 합류해 기대를 모으고 있는 ‘블랙 팬서’, ‘닥터 스트레인지’,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의 히어로부터 ‘아이언맨’, ‘스파이더맨’, ‘토르’, ‘헐크’ 등 어벤져스 대표 히어로들로 디자인 된 다양한 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마블 시리즈의 원작 ‘마블 코믹스’ 디자인과 어벤져스 엠블럼인 ‘A’ 디자인이 돋보이는 포토티켓 앨범, ‘아이언맨’과 ‘캡틴 아메리카 방패’ 디자인에 색감이 매력적인 공기청정기, 마블 히어로들을 LP판 모양에 담아낸 마우스 패드 등이 눈길을 끈다. 이 외에도 마블 히어로들의 특색을 살린 미니글라스 세트, 종이방향제, 반팔 티셔츠, 젤펜, 엽서 컬렉션 등을 다채롭게 준비했다.

마블 상품을 포함해 씨네샵에서 1만원 이상 구매 시에는 '한정판 마블 마니아 콜렉터블 마그넷'을 랜덤으로 선착순 5천명에 한해 증정한다. 마블 마그넷은 마블을 대표하는 10개 캐릭터 각각의 시그니처 포즈를 느낌 있게 담아냈다.

방패를 든 캡틴 아메리카, 번개를 배경으로 망치를 높이 든 토르, 거미줄에 거꾸로 매달린 스파이더맨 등 포인트를 잘 잡아내 팬들의 소장 욕구를 자극한다. 마그넷 증정 이벤트는 씨네샵 용산아이파크몰, 여의도, 영등포, 청담씨네시티, 인천, 대전, 천안펜타포트, 울산삼산에서 진행된다. 자세한 내용은 CGV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 사진=CGV의 영화 굿즈 전문 스토어 ‘씨네샵(CINE SHOP)’에서 마블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마블 콜라보 신상품을 선보인다.(연합뉴스 제공)

더 많은 고객들이 영화 굿즈를 즐길 수 있도록 신촌 현대백화점 유플렉스(U-plex) 지하 2층에서는 5월 6일까지 씨네샵 팝업 스토어도 운영한다. 팝업스토어에서는 이번에 출시하는 마블 신상품을 하루 먼저 선보이며, 단독으로 판매하는 디즈니 모찌쿠션 6종과 모찌가방고리 8종도 만나볼 수 있다.

CGV 마케팅기획팀 이승원 팀장은 "디즈니와 협력해 마블 시리즈 개봉에 맞춰 마블 팬들의 감성을 자극할 신상품을 선보이게 됐다”며 “영화 관람 뿐만 아니라 굿즈로도 영화에 대한 재미와 감동이 오랫동안 간직하게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지난 10일에는 디즈니 ‘위니 더 푸’ 상품도 출시해 고객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고 있다. 피크닉을 즐기는 푸와 피그렛이 그려진 에코백,  엽서컬렉션, 아트 포스터 등 푸 특유의 귀여움이 묻어나는 20종의 굿즈를 CGV 씨네샵에서 다양하게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