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 대한민국 10대 트렌드 상품 선정, ‘에어쿠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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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4년 대한민국 10대 트렌드 상품 선정, ‘에어쿠션’
  • 이경열 기자
  • 승인 2014.11.12 09:4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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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아이오페 ‘에어쿠션® XP SPF50+/PA+++’ (30g_본품, 리필 각각 15g씩, 4만원대) [미백, 자외선차단, 주름개선 기능성] [내추럴(21호, 23호), 쉬머(22호), 커버(21호, 23호)]

아이오페에서 출시한 ‘에어쿠션 화장품’이 ‘2015년 트렌드 코리아’에서 올해의 10대 트렌드 상품으로 선정 되었다.

아이오페 에어쿠션은 2008년 3월, 손에 제형이 묻거나, 덧바를 경우 뭉치고 밀리는 불편함을 가졌던 기존 자외선 차단제의 문제점을 해결하며 출시부터 큰 주목을 받았다. 주차 확인 스탬프에서 영감을 받아 제형을 쿠션에 담은 형태로, 손에 제형을 묻히는 번거로움 없이 한번에 자외선 차단과 피부 표현을 간편하게 해결해주는 혁신적인 제품력으로 많은 사랑을 받으며 현재는 대한민국 여성들의 필수 파우치 아이템으로 자리매김했다.

특히 아이오페 ‘에어쿠션 XP’는 ‘미네랄 워터 XP’ 성분을 함유해 더욱 강화된 촉촉함을 부여하는 동시에 피부 자체에 건강한 윤기를 선사해주며 탄력 성분인 ‘시베리아 펩타이드’ 성분이 모공케어는 물론 전체적인 피부탄력을 부여함으로써 매끄러운 피부결로 가꿔주어 누구나 원하는 완벽한 피부 표현을 구현해준다. 또한 자외선 차단, 미백기능에 이어 주름개선 기능까지 더해져 탁월한 스킨케어 기능까지 한층 더 고급스러워진 패키지로 업그레이드 되기도 했다.

아이오페 에어쿠션은 작년 9월 단일품목으로 누적판매 1000만개 돌파(※ 2008년 3월 1일 ~ 2013년 9월 24일 누적 판매 수량 기준)는 물론, 작년 연간 매출 1200억 원의 기록을 세우며 ‘6초에 1개씩’(※ 2013년 1월 1일~ 2013년 12월 31일까지의 판매 수량 기준) 팔리는 메이크업 시장의 베스트셀러임을 증명하고 있으며 그 상승세는 현재도 진행 중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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