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주류, ‘피츠 수퍼클리어’ 레드캠페인 세번째 광고 온에어
상태바
롯데주류, ‘피츠 수퍼클리어’ 레드캠페인 세번째 광고 온에어
  • 이경열 기자
  • 승인 2018.05.18 18: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설명=피츠 '축구응원편' 주요화면]

[코리아포스트 한글판 이경열 기자] ‘피츠 수퍼클리어’가 이번에 선보이고 있는 레드캠페인의 일환으로 광고동영상 3탄 ‘축구응원편’을 공개했다.

1,2편에 이어 맥주를 주문하는 상황에서 소비자 스스로 “맥주 브랜드”를 선택하도록 제안하는 내용이다.

이번 3편의 배경은 축구대표팀을 응원하는 위해 모인 저녁 자리다. 붉은 악마 응원단이 아무 맥주나 주문하려고 하자 조정석이 등장하며 “축구 볼 때 아무 맥주나 마시는 입맛에 레드카드”라며 ‘피츠 수퍼클리어’를 건넨다. ‘피츠 수퍼클리어’를 마시고 ‘오~ 피츠 코리아’로 응원하며 광고는 끝난다.

롯데주류 관계자는 “최근 국가대표 선수들 담은 스페셜 패키지가 출시된 만큼 ‘피츠 수퍼클리어’의 레드캠페인을 이어가며 축구 응원의 열띤 분위기를 그대로 전달하고자 이번 광고를 선보이게 됐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