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랜드 힐튼 서울, ‘서머 펀타스틱 패키지’ 출시
상태바
그랜드 힐튼 서울, ‘서머 펀타스틱 패키지’ 출시
  • 원휘 기자
  • 승인 2018.05.24 10: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리아포스트 원휘 기자]그랜드 힐튼 서울이 개관 30주년을 기념해 서른의 여름을 더욱 펀(Fun)하고, 판타스틱(Fantastic)하게 즐길 수 있는 ‘서머 펀타스틱 패키지’를 선보인다.

오는 8월 31일(금)까지 운영하는 이번 패키지는 객실 1박과 조식 2인, 그리고 그랜드 힐튼 서울의 PB 브랜드 ‘H-Select’의 비치볼과 개관 30주년 기념 특별 제작된 한정판 에코백을 선물한다.
‘H-Select’ 에코백은 지난 5월 16일 개관 30주년을 기념해 앞서 진행된 디자인 공모전을 통한 1등 수상작을 실제로 활용했으며, 실용적인 디자인을 바탕으로 수상자만의 사랑스러운 감성이 들어간 프린팅이 인상적이다.

▲ 서머 펀타스틱 패키지

이외에도 오는 9월 30일(일)까지 뷔페 레스토랑 야외 테라스에서 운영되는 ‘그랜드 힐튼 바비큐’를 20% 할인된 가격에 만날 수 있는 할인권도 함께 제공한다. ‘그랜드 힐튼 바비큐’ 프로모션은 그랜드 힐튼 서울의 시그니처 메뉴 몽골리안 바비큐를 비롯해 소갈비, 양갈비 등 최상급 품질의 육류와 신선한 해산물을 특급 호텔 쉐프들이 직접 참숯에 구워 더욱 맛있는 그릴 요리를 무제한으로 맛볼 수 있다.

본 패키지 가격은 16만원부터(성인 2인 기준, 세금 및 봉사료 별도)이며, 모든 패키지 구매 고객은 채광 좋은 수영장과 피트니스 센터를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그랜드 힐튼 서울 홈페이지 또는 예약 문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