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원F&B, 서양식 셰프요리 HMR 브랜드 '퀴진' 론칭
상태바
동원F&B, 서양식 셰프요리 HMR 브랜드 '퀴진' 론칭
  • 이희원 기자
  • 승인 2018.06.18 12: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집에서 셰프 요리를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HMR 브랜드
▲ 사진=전문 셰프가 만든 수준의 요리를 추구한다는 의미가 담긴 '퀴진'요리 5종

[코리아포스트 이희원 선임기자] 동원F&B(대표이사 김재옥)가 품격 있는 서양식 요리를 가정에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프리미엄 가정간편식(HMR) 브랜드 ‘퀴진’을 선보였다고 밝혔다.

프랑스어로 셰프의 요리를 뜻하는 브랜드명 퀴진은 전문 셰프가 만든 수준의 요리를 추구한다는 의미가 담겨있다.

퀴진은 ‘더블 스테이크 오리지널’(냉장, 냉동), ‘더블 스테이크 치즈’(냉장, 냉동), ‘치즈 크리스피 핫도그’ 등 총 5종으로 구성됐다. 특히 스테이크 제품은 냉장 제품과 냉동 제품으로 개별 출시되어 소비자의 보관 방식이나 용도에 따라 선택해 구매할 수 있다.

‘더블 스테이크 오리지널’은 직화 오븐과 그릴에서 각각 한 번씩 구워 겉은 바삭하게 속은 육즙이 많고 육질이 부드럽다. 

호주산 쇠고기와 국내산 돈육을 배합해 빚어낸 뒤, 6시간의 숙성 과정을 거쳤다. ‘더블 스테이크 치즈’는 오리지널 제품 속에 부드러운 크림치즈와 체다치즈가 함께 들어있다.

스테이크 제품에 동봉되어 있는 데미그라스 소스는 토마토와 양파를 큼직하게 썰어 고기와 잘 어우러진다. 별도의 조리 과정 없이도 전자레인지에 간단히 데우면 된다.

‘치즈 크리스피 핫도그’는 100% 국내산 돼지고기로 만든 큼직한 소시지에 현미감자 빵가루를 입혔다. 핫도그 안에 모짜렐라 치즈가 듬뿍 들어있어 부드럽고 고소하며, 전자레인지에 1분만 데우면 간편한 영양 간식으로 활용할 수 있다.

동원F&B 관계자는 “최근 소비자들은 간편하면서도 고급스러운 가정간편식을 선호하는 추세로 바뀌고 있다”며 “향후 냉동, 냉장, 상온 카테고리의 다양한 신제품을 통해 ‘퀴진’의 브랜드 경쟁력을 강화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더블 스테이크 오리지널’은 냉장 제품 6,980원, 냉동 제품 8,980원이며, ‘더블 스테이크 치즈’는 냉장 제품 7,480원, 냉동 제품 8,980원이다. ‘치즈 크리스피 핫도그’는 400g, 5개입에 7,980원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