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 ENM '쇼크라이브', 펀샵 논현 오프라인샵에서 콜라보 생방송 진행
상태바
CJ ENM '쇼크라이브', 펀샵 논현 오프라인샵에서 콜라보 생방송 진행
  • 이해나 기자
  • 승인 2018.08.29 12: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쇼크라이브X펀샵 특별 콜라보 생방송 진행
[코리아포스트 이해나 기자] 고객과의 스킨십을 강화하기 위해 CJ ENM 모바일 생방송 '쇼크라이브'와 이색 상품 전문 매장 '펀샵'이 손을 잡았다.
 
오는 30일(목) 오후 9시30분부터 펀샵 논현 오프라인샵에서 '쇼크라이브'의 대표 프로그램인 '뻔펀한 가게'와 '펀샵'의 특별 콜라보 생방송을 진행한다.
 
이번 콜라보 생방송을 통해 '쇼크라이브'는 스튜디오를 벗어난 현장에서 고객과 직접 소통하는 재미를, '펀샵'은 매장을 직접 방문하기 힘든 고객들에게 매장을 간접 체험해볼 기회를 제공하며 시너지 효과를 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펀샵’은 작년 5월 CJ오쇼핑이 지분 70%를 인수한 아트웍스코리아가 운영하는 쇼핑몰이다. 2002년 온라인 쇼핑몰 오픈 때부터 피규어를 비롯한 다양한 아이디어 상품으로 키덜트 고객들의 덕심을 자극해왔다. 5만 가지의 상품을 선보이고 있는 온라인 쇼핑몰과 함께 강남역과 논현역 부근에 2개의 오프라인 매장도 동시 운영 중이다.
 
이번 특별 콜라보 생방송은 최근 오픈한 펀샵 논현 오프라인샵을 아직 방문해보지 못한 고객들에게 ‘매장 간접 체험’의 재미를 제공하고자 펀샵 논현 오프라인샵에서 진행된다.
 
30일(목) 진행되는 특별 콜라보 생방송을 진행하는 '뻔펀한 가게'는 매주 수요일과 목요일 오후 10시부터 CJ몰 앱에서 1시간 동안 방송되는 이색 상품 전문 프로그램이다.
 
개그맨 출신 쇼호스트인 유인석씨가 최신 트렌드 상품 및 아이디어 상품을 주로 소개해왔다. '뻔펀한 가게'가 펀샵 상품을 주기적으로 소개해온 인연으로 이번 콜라보 생방송을 맡게 됐다. 펀샵과 함께하는 이번 특별 콜라보 생방송은 평소보다 30분 빠른 오후 9시30분부터 90분간 진행된다.
 
이날 방송 역시 펀샵 상품 방송 경력이 많은 개그맨 출신 쇼호스트 유인석씨가 진행한다. 게스트로는 유명 성우인 남도형씨가 함께하며 특별 콜라보 생방송의 깜짝 이벤트로 '성우 남도형과의 미니 팬미팅'이 펀샵 논현 오프라인샵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이외에도 콜라보 생방송 현장을 직접 방문한 고객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가 준비됐다. 15만원 상당의 닌텐도 게임기를 경품으로 건 추첨 이벤트 및 모바일 생방송에 직접 출연해보는 깜짝 인터뷰 등으로 방문 고객들에게 다양한 재미를 선사할 계획이다.
 
CJ몰 앱으로 콜라보 생방송을 시청하는 고객을 위한 맞춤형 이벤트도 준비됐다. 이번 방송 때는 진행자가 시청자의 눈과 손이 되어주는 '쇼핑 아바타' 코너가 특별히 마련됐다. 펀샵 오프라인 매장을 직접 방문하기 힘든 고객들을 위해 기획된 코너로, 고객들이 CJ몰 앱 '쇼크라이브' 채팅창에 각종 미션을 남겨주면 유인석 쇼호스트가 실시간으로 미션을 수행하는 형식으로 진행된다. 이 과정을 통해 시청자들은 펀샵의 다양한 이색 상품과 논현 오프라인샵을 낱낱이 소개할 예정이다.
 
콜라보 생방송을 시청하는 온·오프라인 고객 모두를 위해 7만원 상당의 펀샵의 인기 상품이 포함된 ‘펀샵 럭키박스’를 3만9000원에 특별 할인 판매한다. 온라인 쇼핑몰에서 개별 구매할 때보다 최대 47%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는 조건이다. '펀샵 럭키박스'는 펀샵에서 특별 제작한 '라이프 모던 칫솔'과 119g 무게의 '초경량 UV 접이식 우산', 여행용 압축팩 '팩메이트 혼합 세트' 등 총 6개의 공통 상품과 1개의 선택 상품(맥주 거품기, 케이블 정리함)으로 구성됐다.
 
CJ ENM 오쇼핑부문 모바일라이브팀 이윤선 팀장은 "그 동안 CJ ENM의 모바일 생방송 '쇼크라이브'는 고객과의 영화관 데이트, 직접 배송, 스튜디오 공개 방송 등 다양한 고객 참여 이벤트를 진행하며 고정 팬덤을 강화해왔다"며 "고객들에게 특별한 재미를 선사하기 위해 오는 30일(목)에 진행하는 '펀샵과의 콜라보 야외 생방송'을 통해 펀샵과 쇼크라이브 모두가 더 많은 고객들과의 스킨십을 돈독히 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