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프레소 ‘달콤상콤’ 신메뉴 2종 출시…더블 찬스 이벤트도 진행
상태바
토프레소 ‘달콤상콤’ 신메뉴 2종 출시…더블 찬스 이벤트도 진행
  • 이경열 기자
  • 승인 2014.12.09 10: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8일(월), 겨울맞이 건강메뉴 ‘달콤 밤 라떼’, ‘상콤 홍시 라떼’ 출시

[코리아포스트=이경열 기자] 프랜차이즈 커피전문점 토프레소가 2014년 겨울, 건강 신메뉴 ‘밤 라떼’와 ‘홍시 라떼’ 2종을 8일부터 전국 240여개 매장에서 선보였다.
 
신메뉴인 ‘달콤 밤 라떼’는 추운 겨울철 영양간식인 밤을 이용한 커피 음료이다. 밤에 함유된 비타민 A, C, E는 시력 보호와 피로회복, 변비 예방에 도움이 되며, 카로티노이드 성분이 면역력을 높여줘 겨울에 즐기기에 안성맞춤이다. 두 번째 신메뉴는 숙취 해소와 소화에 좋은 국산 감을 원료로 만든 ‘상콤 홍시 라떼’다. 커피 음료에서는 생소하지만 특별한 감을 그대로 건조한 말랭이 토핑을 사용해 쫄깃하고 재미있는 식감을 즐길 수 있다.
 
신메뉴를 선보이면서 출시일에 맞춰 총 5주간 ‘더블찬스 이벤트’도 실시한다.
첫 번째 찬스 이벤트는 전국 매장에서 ‘달콤 밤 라떼’와 ‘상콤 홍시 라떼’를 주문하고 신메뉴 스티커를 발급받는다. 신메뉴 스티커 4개를 모아 토프레소 도장 쿠폰 인증샷을 찍어 홈페이지에 올리면 선착순 215명에게 2015년 토프레소 플래너를 경품으로 증정한다.
 
또한, 첫 번째 찬스에 응모한 고객을 포함해 총 100명에게 푸짐한 경품을 지급하는 두 번째 찬스 이벤트도 진행한다. 당첨자는 무작위 추첨을 통해 선발되며 첫 번째 찬스 당첨 고객도 중복 당첨이 가능하므로, 누구나 더블찬스의 주인공이 될 수 있다. 1등에게는 하나투어 여행상품권(1명), 2등은 신세계상품권(2명), 3등엔 토프레소 프리미엄 세트(7명), 4등 다이어리(30명)와 5등 달력(60명)을 제공한다.
 
본 행사 기간은 12월 8일(월)부터 2015년 1월 11일(일)까지 진행되며, 추첨 일자는 1월 중순으로 예정되어 있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http://www.topresso.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