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업계, 홈쇼핑서 프리미엄 라인 런칭…고급 서비스 대중화 열풍
상태바
유통업계, 홈쇼핑서 프리미엄 라인 런칭…고급 서비스 대중화 열풍
  • 김성현 기자
  • 승인 2018.11.05 1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리아포스트 한글판 김성현 기자] 특정 장소에서만 경험할 수 있었던 고급 서비스를 집에서도 누리는 시대가 왔다. 특별한 경험에 대한 니즈는 있으나 시간적 여유가 부족한 소비자를 위해, 유통업계가 프리미엄 제품의 대중화에 나선 것이다. 특히 뷰티, 라이프스타일 기업은 고급 살롱, 에스테틱, 호텔 등에서만 경험할 수 있던 제품을 홈쇼핑에서 선보이며 소비자와의 접점을 확대하는 추세다. 패리스힐튼은 전 세계에서 두 번째로 출시한 프리미엄 호텔 침구세트를 현대홈쇼핑에서 선보였으며, 글로벌 에코뷰티그룹 다비네스도 헤어에센스 ‘올인원밀크’를 GS홈쇼핑에서 단독으로 처음 선보일 예정이다. 

◆  고품격 헤어 클리닉을 매일 간편하게! 3초 헤어 복구 에센스 다비네스 ‘올인원밀크’

다비네스는 오는 9일 GS홈쇼핑에서 프리미엄 헤어에센스 ‘오이(OI) 올인원밀크’를 론칭한다. ‘3초 헤어 복구 에센스’로 입소문난 올인원밀크는 전 세계 30,000여 개의 다비네스 컨셉 살롱에서 전문 헤어 스타일리스트가 사용하는 제품이다. 탁월한 모발 보습 및 컨디셔닝 효과로 손상 모발 개선에 도움을 주는 것이 특징이다. 끈적이지 않는 산뜻한 밀크 제형이며 스프레이 방식으로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강력한 항산화 작용을 하는 루쿠오일(Roucou Oil)과 엘라직산, 토코페롤, 판테놀 성분 등이 배합돼 가벼운 사용감에도 불구하고 트리트먼트의 응축된 영양을 모발 깊숙이 전달한다.

다비네스 고유리 대표는 “모발 손상, 엉킴으로 고민이 많지만 헤어숍 클리닉 시술에 부담을 느끼는 소비자를 위해 이번 홈쇼핑 론칭을 결정했다”며 “고품격 헤어 클리닉 효과를 매일 간편하게 경험할 수 있는 ‘올인원밀크’를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기회를 놓치지 않길 바란다”고 전했다.

다비네스 올인원밀크 GS홈쇼핑 론칭 방송은 9일 저녁 7시 35분부터 65분간 진행된다. 다비네스는 첫 방송을 기념해 구매 후 GS SHOP에 상품평을 남기는 모든 고객에게 올인원밀크 135ml 본품 1개를 추가 증정하며, 다비네스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론칭 기념 퀴즈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 사진=다비네스 오이(OI) 올인원밀크.(다비네스 제공)

◆  집에서 경험하는 에스테틱 피부관리 효과! 에스테틱 전문 브랜드 '시몬말레’ 앰플

에스테틱 전문 브랜드 ‘시몬말레’는 NS홈쇼핑에서 에스테틱 앰플 2종을 선보여 바쁜 일상으로 피부관리를 미뤄온 소비자가 집에서도 에스테틱 효과를 누릴 수 있도록 했다. 시몬말레의 '프로텍터 이드라땅'은 즉각적인 피부 수분 보충과 장시간 보습 유지에 도움이 되는 수분 앰플이다. 발효 공법으로 얻은 '바이오사카라이드검', '트레할로오스' 성분이 피부 장벽을 강화해 매끄럽고 윤기 있는 피부를 가꿔준다. '리썽 라페르미썽'은 피부 탄력막을 형성하는 밀 단백질, 콩 추출물이 함유된 제품으로, 느슨해진 피부 탄력이 고민인 사람에게 적합하다.

◆  고급 호텔에서 경험한 완벽한 숙면! ‘패리스힐튼 호텔베딩’

세계적인 셀럽이자 기업가인 패리스힐튼이 만든 글로벌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패리스힐튼’은 현대홈쇼핑에서 프리미엄 호텔식 침구 상품을 선보였다. '패리스힐튼 호텔 베딩 풀세트'는 일반 평직물에 비해 마찰에 강하고 구김이 잘 가지 않는 60수 코마사 새틴면 소재를 사용했다. 통기성과 흡수성이 뛰어나 쾌적하게 사용할 수 있다. 여러 가공 과정으로 은은한 광택감을 표현했으며, 스트라이프 패턴과 영국 빅토리아 왕가 양식의 자수 패턴으로 특별함을 더했다. 프리미엄 호텔의 침구가 주는 숙면 경험과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집에서도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