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항공, CF로 기해년 새해인사 전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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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한항공, CF로 기해년 새해인사 전한다
  • 박수진 기자
  • 승인 2018.12.29 11: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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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리아포스트 한글판 박수진 기자] 대한항공은 12월 28일(금)부터 고객들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담은 새해 인사 TV 광고를 선보였다.

대한항공이 이번 TV 광고를 선보이는 이유는 지난 2018년 한 해 대한항공을 이용해 준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달하기 위해서다. 또한 2019년 기해년(己亥年)을 맞아 고객의 행복을 기원하는 의미도 담고 있다.

▲ 사진=대한항공, CF로 기해년 새해인사 전한다.(대한항공 제공)

특히 풍요로움을 상징하는 황금돼지의 해인 기해년 한 해 고객과 국민이 한층 더 풍요로워졌으면 하는 바람을, 어린 아이의 환한 웃음과 황금빛 일출 장면을 배경으로 비상하는 대한항공 항공기에 담아냈다.

한편 대한항공은 2008년‘미국, 어디까지 가봤니’시리즈 이래로 스토리 텔링 방식의 취항지 광고캠페인을 선보이고 있으며,  전 세계 각국 취항지의 매력을 극대화하기 위해 아름다운 영상과 신선한 카피를 담은 광고 캠페인을 지속적으로 소개하고 있다. 최근에는 스페인, 크로아티아 등 신규 취항지를 배경으로 한 광고 캠페인을 잇따라 선보여 고객들로부터 호평을 받은 바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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