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레니엄 서울힐튼에서는 ‘키즈 쿠킹 클래스(Kids Cooking Class)’ 패키지를 새롭게 선보인다.
상태바
밀레니엄 서울힐튼에서는 ‘키즈 쿠킹 클래스(Kids Cooking Class)’ 패키지를 새롭게 선보인다.
  • 손인성 기자
  • 승인 2019.01.21 17: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리아포스트 한글판 손인성 기자] 키즈 쿠킹 클래스 패키지는 밀레니엄 서울힐튼 이태리 식당 ‘일폰테(Il Ponte)’에서 매주 금요일 오후 3시부터 5시까지 두 시간 동안, 패키지를 이용하는 어린이(7세 이상 13세 이하)들을 대상으로, 피자 식재료를 다듬고, 반죽을 만든 후, 화덕에 직접 넣어 피자를 완성하는 전 과정을 일폰테의 전문 셰프의 친절한 도움으로 진행되는 체험형 패키지이다. 완성된 피자는 부모님과 함께 시식할 수 있다.

▶키즈 쿠킹 클래스 패키지(2019년 1월 4일 ~ 2월 22일)
디럭스룸 시티뷰(29만원/봉사료 및 부가세 별도)
성인 2인 & 어린이(7세 이상 13세 이하) 1인 조식 포함 쿠킹 클래스가 진행되는 동안 부모님 2인 음료 제공(커피 또는 소프트 드링크)
↑ 키즈 쿠킹 클래스는 상기 패키지 운영기간 동안 매주 금요일에만 이용 가능하며 최소 4인이상 최대 10인까지 선착순 예약에 한 함.

▶ 패키지 이용 시 혜택
무료 인터넷 액세스 제공
객실 내 생수 2병 무료 제공

일폰테 임장환 수석 조리장(50)은 “피자가 만들어지는 과정을 3단계(식재료 준비피자 도우 만들기 및 토핑-화덕에 넣어 굽기)로 나누어서 최대한 어린이들이 흥미를 갖고 참여할 수 있도록 흥미 유발형 쿠킹 클래스를 준비했습니다. 기대하셔도 좋습니다”라고 자신 있게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