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크아임파이브, ‘설’프라이즈 통 큰 설 선물 이벤트 진행
상태바
라이크아임파이브, ‘설’프라이즈 통 큰 설 선물 이벤트 진행
  • 김성현 기자
  • 승인 2019.01.25 14: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리아포스트 한글판 김성현 기자] 설 연휴를 앞두고 원마일 스킨케어 브랜드 ‘라이크아임파이브(Like I’m Five)’가 자사몰을 통해 29일까지 설 선물세트를 최대 20% 할인 및 ‘러브유 핸드 케어 세트’를 무료로 증정한다.

명절을 맞아 가족 선물은 물론, 겨울철 피부 관리를 위해 라이크아임파이브가 ‘설프라이즈 통 큰 설 선물’ 이벤트를 준비한 것. 라이크아임파이브 ‘탑투토 포밍워시’, ‘올 데이 카밍 크림’, ‘마일드 선 스크린’, ‘힐링 오일밤’을 각각 3종과 4종 두 가지 세트로 구성했다. 이벤트 기간 동안 설 선물 세트를 구매하면 신제품인 ‘러브유 핸드 케어 세트’를 무료 증정한다.

신년 첫 제품으로 출시한 ‘러브유 핸드 케어 세트’는 휴대가 용이한 튜브형으로 에센스, 크림, 버터 세 가지 타입의 제형과 천연향으로 구성했다. 페녹시에탄올 및 파라벤류 등의 걱정성분을 배제한 ‘7 프리 포뮬러’로, 계절에 따라, 피부 타입과 취향에 따라 선택하여 사용할 수 있다. 대표적인 보습 성분인 세라마이드, 히알루론산, 올리브오일, 시어버터 성분을 함유해 손 피부를 건강하고 촉촉하게 가꾸어준다.

라이크아임파이브 관계자는 “2019년 새해를 맞이해 주위 소중한 사람들에게 선물하실 수 있도록 설 선물 세트를 구성하면서 감사의 마음을 담아 통 크게 핸드 케어 3종 세트를 무료 증정으로 준비했다”고 전했다.

▲ 사진=라이크아임파이브 ‘설프라이즈 통큰설선물’ 이벤트.(라이크아임파이브 제공)

‘탑투토 포밍 워시’는 자연 유래 계면활성제로 순하면서도 임상으로 입증된 미세먼지 세정력까지 갖췄다. ‘올 데이 카밍 크림’은 시어버터와 글리세린을 함유, 피부 속 유·수분 균형을 잡아주며 끈적임 없이 촉촉하고 건강한 피부로 만들어준다.

또한, 논나노 무기 자외선 차단제 ‘마일드 선스크린(SPF 50+, PA++++)’도 아이는 물론 온 가족이 함께 사용하기 좋은 순한 제품이다. ‘힐링 오일밤'은 고농축 오일 밤으로 건조한 부위에 넓게 펴 바르거나 팔꿈치, 발꿈치 등 각질이 생기기 쉬운 부위에 국소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특히 밤 타입에서 바르는 순간 오일로 변하는 트랜스포밍 제형으로 흘러내림 없이 깔끔하게 바르기 용이하다.

라이크아임파이브는 ‘로희엄마’ 배우 유진이 기획부터 개발까지 전 과정에 참여한 ‘원마일 스킨케어’ 브랜드로 전 제품이 까다로운 독일 더마테스트에서 최고등급 ‘엑설런트(Excellent)’를 받았으며, FSC™ 인증 받은 친환경 종이를 사용해 패키지를 만든다. 또한, 지난 7월에는 대한아토피협회가 심사해 대한아토피협회의 설립목적과 적합한 제품에 부여하는 KAA 제품으로 추천 받은 바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