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워홈, 발렌타인&화이트데이 기념 프로모션
상태바
아워홈, 발렌타인&화이트데이 기념 프로모션
  • 이해나 기자
  • 승인 2019.02.13 17: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리아포스트 한글판 이해나 기자] 아워홈(대표 김길수)은 발렌타인데이와화이트데이를 앞두고 자사 외식브랜드 경품 프로모션과 간식 및 디저트류 기획 할인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먼저 3월 17일까지 아워홈 외식매장 20곳에서 연인들을 위해 ‘러브 인 메모리즈(Love In Memories)’ 프로모션을진행한다. 참여 방법은 매장에서 식사 후 인스타그램에 지정 해시태그와 함께 메뉴 및 매장 인증사진을게재하면 된다.

아워홈은 프로모션 참여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신라호텔 디럭스룸 1일 숙박권과 LG포켓포토스냅, 아워홈 외식매장 다이닝 2인 코스 식사권, 초콜릿과 티 세트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당첨자 발표는 3월 22일 개별 연락을 통해 고지할 예정이다.

프로모션 참여 매장은 총 20곳으로 싱카이(광화문, 여의도, 역삼, 신세계경기, 신세계센텀), 키사라(광화문, 여의도, 강남, 신세계강남), 트윈팰리스, 케세이호, 푸드엠파이어(IFC, 롯데이천, 인천공항), 아워홈 푸디움, 한식미담길, 별미분식, 버거헌터 IFC, 밥이답이다 IFC, 업타운카페 강남이 참여한다.

아워홈 온라인 쇼핑몰 아워홈몰에서도 3월 중순까지 발렌타인&화이트데이 기념 기획세트를 선보인다. ‘선물하고 사랑받으면돼지’라는 테마로 연인에게 선물하기 좋은 간식 및 디저트류로 구성한 기획세트를 최대 44% 할인판매한다.

▲ 사진=아워홈 외식브랜드 발렌타인&화이트데이 프로모션 포스터.(아워홈 제공)

네가지 다양한 맛을 즐길 수 있는 ‘마카롱 팔레트’는 28% 할인해 6500원에 선보인다. 밀가루 없이 아몬드가루만 100% 사용해 선물이나 건강 간식으로 인기있다. ‘곤약젤리에우려낸 히비스커스’와 ‘곤약젤리에 우려낸 레몬머틀’ 각 5개 구성 세트 상품은 19% 할인한 1만500원에구입할 수 있다. 제품당 칼로리가 100kcal 미만으로다이어트에 관심있는 지인 선물용으로도 좋다. 

연인과 집에서 와인을 즐기거나 이탈리아 레스토랑 분위기를 내고 싶을 때 제격인 아워홈 후레쉬 생햄도 할인판매한다. 아워홈 후레쉬 생햄 3종을 각각 1개씩 묶은 세트 상품을 44% 할인한 1만8500원에 만날 수 있다.

아워홈 관계자는 “발렌타인데이, 화이트데이가 있는 2~3월 시즌에 맞춰연인들을 위해 온·오프라인에서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마련했다”며 “연인과 함께 근사한 외식을 하거나, 둘만의 홈파티를 준비하는 연인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