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콩식 토마토라면, SNS서 관심 집중
상태바
홍콩식 토마토라면, SNS서 관심 집중
  • 이해나 기자
  • 승인 2019.03.05 11: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롯데마트, 세븐일레븐, 미니스톱, 홈플러스 전국 매장 및 온라인 몰에서 판매

[코리아포스트 한글판 이해나 기자] 홍콩에서 유명한 토마토라면이 방송에서 소개된 이후 국내에서 제품으로 판매되면서 유튜브, 트위터,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등 각종 SNS에서 큰 인기를 끌고있다.

지난해 12월부터 제스케이가 수입판매하는 홍콩식 토마토라면은 그동안 쿠팡과 위메프는 물론 G마켓과 11번가 등에서 주로 판매됐다.

▲ 사진= ㈜제스케이, 홍콩식 토마토라면

‘홍콩식 토마토라면’이 고객들로부터 폭발적인 인기를 얻고 있는 이유는 기존에 분말스프 형식이 아니고 신선한 야채190g(토마토,애호박,양파,마늘)을 요리해서 급속냉동건조 공법(FD)으로 제조하여 블록스프(건더기)로 만들어진 것이 특징이며 블록스프에 뜨거운 물만 부으면 야채등이 환원되어 토마토와 야채의 식감은 물론 국물 맛이 기존 분말 스프와 완전히 차별화된 건강한 맛으로 까다로운 소비자의 입맛을 충족시키고 있기 때문이다.

▲ 사진=홍콩식 토마토라면 SNS 타고 인기 몰이

제품을 접한 소비자들은 ”한 끼 식사로 충분하다“, ”맛과 식감이 좋다“, ”술 마신 후 속 풀이용으로 최고다“ 등 뜨거운  반응을 일으키고 있다.

제스케이에서 수입하는 홍콩식 토마토라면이 롯데마트와 세븐일레븐에 이어 미니스톱과 홈플러스 전국 매장 및 온라인 몰에서 판매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