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이 네티즌들 사이에서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라이브 예능형 방송인 '모마 라이브톡-성대 모사편' 하이라이트 영상이 7일 공개된 것.
넷마블 관계자에 따르면 이번 ‘모마 라이브톡-성대모사편'은 실시간 시청 자 수 1천 명 기록, 누적 조회수 1.8만 명을 돌파한 것으로 집계됐다.
전세계 도시를 사고파는 익숙한 게임방식에 독점승리∙올림픽개최 등 아기자기한 재미요소를 가미한 ‘모두의마블’은 출시 후 5년이 넘도록 최고의 인기를 구가하며 모바일게임은 수명이 짧다는 편견을 깨뜨리며 국내를 대표하는 모바일 게임으로 자리 잡고 있다.
본 하일라이트 영상은 지난 달 27일 인기 유튜버 ‘더블비’와 함께 성대모사 컨셉의 토크쇼로 진행됐다.
여기에 푸짐한 상품까지 가세한 것이 네티즌들의 관심 비결이라는 후문이다.
넷마블 이정호 본부장은 “지난 2013년 6월 출시 후 많은 사랑을 보내주고 계시는 이용자분들에게 새로운 즐거움을 드리고 소통을 강화하기 위해 다채로운 소셜 라이브 방송을 준비했다”며 “방송 등 지급되는 푸짐한 게임재화와 경품의 기회를 놓치지 마시라”고 말했다.
한편, ‘모두의마블’은 최연소 아이돌 그룹 버스터즈 형서와 예서와 함께 이용자 라이브 쿠폰 방송 ‘모두의마블-모마 핫타임’도 매주 화, 금 진행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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