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프리, 아트 컬래버레이션 인스타그램 공식계정 오픈
상태바
카프리, 아트 컬래버레이션 인스타그램 공식계정 오픈
  • 이경열 기자
  • 승인 2014.12.29 08: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트 컬래버레이션 베스트 작품 공개 등 다양한 문화 콘텐츠 선보일 예정

[코리아포스트=이경열 기자] 국내 토종 프리미엄 맥주 ‘카프리’가 젊은 층과의 소통을 확대하기 위해 ‘카프리 인스타그램’ 공식 계정(http://instagram.com/cafri_collaboration)을 29일(월)에 오픈한다고 밝혔다.
 
인스타그램은 이미지를 통해 개인의 개성과 관심사를 표현하는 온라인 사진공유 및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SNS)로 최근 국내외 유명인들의 참여가 늘면서 유행에 민감한 10~20대 젊은 층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이번 카프리 인스타그램은 ‘카프리와 함께 즐기는 아트 컬래버레이션’을 콘셉트로 아트놈, 스티브J&요니P, 스티키 몬스터 랩 등 국내 유명 아티스트들과 함께했던 컬래버레이션 작품과 2029 젊은 층의 라이프스타일을 소재로 작업해 만든 다양한 아트 컬래버레이션 작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2012년부터 현재까지 발표한 카프리 아트 컬래버레이션 작품 150여점 중 베스트 작품만을 선정해 오픈 당일 카프리 인스타그램에 공개한다. 매월 ‘음악’, ‘휴식’, ‘여행’ 등 특정 주제를 정해 카프리를 활용한 새로운 컬래버레이션 작품도 소개할 예정이다.
 
카프리는 인스타그램 오픈을 기념해 카프리 해시태그 사진 이벤트 등을 추후에 마련, 젊은 고객들에게 친밀하고 적극적으로 다가갈 예정이다. 카프리의 새로운 소식을 받아보고 싶다면 스마트폰에서 인스타그램 애플리케이션을 다운로드 받아 @cafri_collaboration을 검색하여 카프리 인스타그램 계정을 등록(팔로잉)하면 된다.
 
한편, 올해로 출시 19년을 맞는 카프리는 국내 프리미엄 시장 1위를 지키고 있는 국내 대표 토종프리미엄 맥주로, 아로마 홉으로 유명한 프리미엄 헥사홉을 사용해 깔끔하고 부드러운 거품, 상쾌한 맛을 자랑한다. 카프리는 2012년 리뉴얼 이후 스티브J&요니P, 스티키 몬스터 랩, 아트 놈 등 유명 아티스트들과 아트 컬래버레이션을 꾸준히 전개하고 있다. 지난해에는 카프리 단독으로 아트 컬래버레이션 전시회를 개최하였으며 예술의 전당에서 열린 서울 모던아트쇼에 참여하는 등 꾸준한 문화예술과 접목한 활동을 선보이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