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체국, 가정의 달 이벤트 풍성
상태바
우체국, 가정의 달 이벤트 풍성
  • 신진선 기자
  • 승인 2019.05.06 23: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리아포스트 한글판 신진선 기자] 어버이날(5.8), 스승의 날(5.15)에 이어 부부의 날(5.21)까지 각종 기념일이 몰려 있는 5월 가정의 달은 마음까지 풍성해지는 달이다. 사랑하는 사람과 평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싶은 사람들과 함께하면 좋을 다양한 우체국 이벤트를 소개한다.

우체국쇼핑은 전국 3,500여개 우체국에서 9,800여 개 특산품이 판매되고 있으며 농어민에게는 판로개척의 기회를, 소비자에게는 품질 좋은 특산품을 편리하게 구입할 수 있는 공공쇼핑몰이다. 전국 우체국, 우체국 쇼핑몰(mall.epost.kr), 모바일 앱 및 우체국 콜센터(1588-1300)를 통해 쉽고 편리하게 주문 할 수 있다.

우체국쇼핑이 ‘가정의 달 선물대전’을 20일까지 열고 과일, 정육 둥 2,200여개 특산물과 꽃배달 상품을 최대 30%까지 할인한다.
 
 
구매 고객 40명에게 추첨을 통해 공기청정기, 사과즙, 우체국 모바일 상품권 등 경품을 증정한다. 우체국쇼핑몰 이벤트 페이지에 사랑의 댓글을 작성한 모든 고객은 꽃배달 4천원 할인쿠폰을 받을 수 있고, 추첨을 통해 카네이션 꽃바구니와 장미 꽃다발을 원하는 사람에게 전해준다. ‘추억의 뽑기’이벤트에 참여하는 모든 고객은 3만원 상당의 우체국 모바일 상품권, 아이스크림 모바일 상품권, 꽃배달전용 4천원 할인 쿠폰 등에서 한 가지를 받을 수 있다.
 
  다양한 할인 쿠폰도 증정한다. 모바일앱을 이용하는 모든 고객에게 모바일앱 전용 쿠폰을 매일 선착순 50명에게 제공하고, 가까운 우체국에 비치된 가정의 달 리플렛의 할인쿠폰을 사용하면 최대 3,000원까지 할인받을 수 있다. 전국 팔도 전용관에서는 각 기관과 지자체 추천상품을 최대 20% 할인해주는 쿠폰을 받을 수 있다. 우체국 체크카드로 구입하면 전월 이용실적에 따라 최대 10% 포인트와 캐시백을 받을 수 있고, 우체국멤버십 제휴카드 사용 시 10% 청구할인도 받을 수 있다.

우체국체크카드가 5월 말까지 ‘우체국Visa 체크카드와 떠나는 봄나들이’이벤트를 열고 다양한 경품 증정과 할인 혜택을 준다.
 

 어디서나Visa, 하이브리드여행Visa, 포미Visa 체크카드를 발급받고 5천원 이상 사용한 고객 4천명에게 스타벅스 커피쿠폰, 우체국쇼핑 상품권을 선물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