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상품]맥(MAC)‘라이트니스 오브 비잉’ 컬렉션
상태바
[신상품]맥(MAC)‘라이트니스 오브 비잉’ 컬렉션
  • 윤경숙 기자
  • 승인 2014.12.31 19: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리아포스트=윤경숙기자] 맥(MAC)이 아름답게 움직이는 무용가로부터 영감을 받은 ‘라이트니스 오브 비잉’ 컬렉션을 출시한다.

베이비 핑크와 민트, 은은한 살구색 등 사랑스러운 느낌이 드는 컬러의 립스틱과 립글라스, 아이섀도우, 블러쉬 등으로 구성된 이번 컬렉션은 칙칙해 보일 수 있는 겨울 시즌에도 화사한 파스텔 컬러로 얼굴을 환하게 밝혀주고, 미세한 펄감으로 눈매와 치크에 은은한 생기를 줄 수 있는 제품이다.

맥의 프리미엄 라인인 미네랄라이즈 프랜차이즈 제품들로 구성되어 있으며, 아이 섀도우와 블러쉬, 하이라이트에는 발레리나의 슈즈에서 영감을 받은 특색 있는 짜임의 무늬가 디자인되어있어 소장가치가 더욱 높다.

변명숙 맥 수석 아티스트는 “이번 컬렉션의 촉촉한 파스텔 계열의 립스틱과 립글라스로 우아하면서도 생기 있는 입술을 연출하고, 미세한 펄감이 반짝이는 복숭아빛 블러셔로 윤기와 혈색을 더해주면 더욱 어려 보이는 동안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다”고 조언했다.

맥‘라이트니스 오브 비잉’ 컬렉션은 1월 한정으로 맥 공식 온라인 몰(www.maccosmetics.co.kr)을 통해 12월 29일부터 먼저 선보이며 내년 1월 2일부터 전국 맥 매장에서 판매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