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 취향 저격, 글로 미니 ‘스타일 에디션’ 출시
상태바
고객 취향 저격, 글로 미니 ‘스타일 에디션’ 출시
  • 김성현 기자
  • 승인 2019.05.27 14: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리아포스트 한글판 김성현 기자] 브리티쉬 아메리칸 토바코 코리아(이하 BAT코리아, 대표 매튜 쥬에리)가 궐련형 전자담배 ‘글로 시리즈2 미니(glo™ series 2 mini, 이하 글로 미니)’ 제품군에 개성을 담은 레드와 블랙 2종을 추가 출시한다.

▲ 사진=토바코 코리아

다채로운 색상으로 트렌디한 스타일과 진취적인 라이프스타일을 지향하는 성인 흡연 고객의 취향을 대변하는 글로 미니 스타일 에디션은 세련된 블루 컬러와 감각적인 바이올렛 컬러에 이어 다이나믹하고 에너지 넘치는 블랙 및 레드 컬러를 도입했다.

감각적인 네 가지 색상으로 라인업이 완성된 글로 미니 스타일 에디션은 “나만의 시간을 나만의 스타일”로 즐기는 세련된 현대인들에게 다양한 컬러 옵션을 제공하게 된다.

글로 미니는 기존 ‘글로 시리즈 2’ 대비 20% 줄어든 크기와 무게를 구현해 언제 어디서나 즐길 수 있도록 콤팩트한 디자인을 자랑하며, 충전 시간을 33% 단축해 사용 편의성을 획기적으로 개선하고 최대 15회까지 안정적인 연속 사용을 지원한다.

글로 미니 스타일 에디션 4종의 판매 가격은 10만원(쿠폰할인시 7만원)이며, 오늘부터 글로 플래그십 스토어, 글로 공식 웹사이트 면세점 및 일부 편의점과 소매점을 통해 만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