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화재, 고객 포인트 제도 도입
상태바
삼성화재, 고객 포인트 제도 도입
  • 최인호 기자
  • 승인 2019.06.12 09: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보험 가입 및 유지, 애니핏 건강증진 활동 등으로 포인트 적립

[코리아포스트한글판 최인호 기자] 삼성화재(사장 최영무)는 고객에게 보다 많은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삼성화재 포인트' 제도를 도입했다고 12일 밝혔다.

이 제도를 통해 삼성화재는 고객에게 보험가입, 계약유지, 건강증진 서비스 애니핏, 이벤트 참여 등 다양한 방법으로 포인트를 제공하며 고객은 적립한 포인트를 보험료 결제 또는 포인트몰에서 물품 및 서비스 구매에 사용할 수 있다.

 포인트를 적립하는 방법은 다양하다. 먼저, 삼성화재에 처음으로 장기보험이나 자동차보험을 가입한 고객에게 2천 포인트가 지급된다.

 6월 이후 장기인보험에 가입한 고객에게는 계약 유지에 따른 혜택이 주어진다. 계약 체결 후 3년간 보험을 유지하면 100일, 1년, 2년, 3년 매 시점마다 포인트가 지급되며 최대 8천 포인트 적립이 가능하다.

 또한, 3년이상 장기보험을 유지한 고객 중 회사 기준에 따른 우수고객으로 선정되어도 3천 포인트가 주어진다.

삼성화재 건강증진 서비스 애니핏을 통한 방법도 있다. 매일 또는 매월 정해진 운동 목표 달성 시 월간 최대 5천 포인트를 쌓을 수 있다.

홈페이지를 통해 보험료 납입방법 및 계좌변경, 임시운전자특약 가입 등 고객이 직접 업무를 처리해도 각 월1회 100포인트가 지급된다. 그 밖에도 다양한 이벤트 참여를 통해 포인트를 적립할 수 있다.

 이렇게 적립된 포인트는 보험료 결제 또는 삼성화재 포인트몰에서 상품 및 서비스 구입에 사용할 수 있다. 1포인트는 1원과 동일하며 유효기간은 3년이다.

보험료 포인트 결제는 자동차보험, 해외여행보험, 장기보장성보험(단, 통합형 장기보험 제외) 가입 시 사용할 수 있다. 보험설계사에게 요청하거나 다이렉트 채널의 경우 결제 단계에서 선택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