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호텔제주 온라인 파격 ‘핫 딜 패키지’
상태바
롯데호텔제주 온라인 파격 ‘핫 딜 패키지’
  • 윤경숙 기자
  • 승인 2015.01.04 18: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롯데호텔제주_헬로키티 캐릭터 룸

[코리아포스트=윤경숙기자] 롯데호텔제주는 4일부터 2월 17일까지 파격적인 요금으로 객실은 물론 조식까지 이용할 수 있는 ‘핫 딜 패키지’를 진행한다. 

오는 27일까지 매주 화요일 진행되며 오전 10시부터 11시까지 롯데호텔제주 홈페이지에서 온라인을 통해서만 예약 가능하다. 

1일 10실 한정으로 진행되는 해당 상품의 가격은 19만원부터로 디럭스 테라스 오션 객실 1박과 한식, 일식, 양식 뷔페 중 선택해 즐길 수 있는 조식 2인, 사계절 온수풀 해온 무료 이용, 안전한 물놀이를 제공할 해온 베개 튜브, 피트니스 클럽 2인 이용, 제주 JDC 면세점 할인권, 무료 주차 대행 서비스가 제공된다.

이들 가격에 주중 기준 5만원을 추가하면 프리미어 오션 또는 온돌 가든 객실로의 업그레이드가 제공되며 주중 기준 10만원을 더하면 아이들에게 인기 만점인 헬로 키티 캐릭터 가든 객실을 이용할 수 있다. 

헬로 키티 객실에 투숙하는 고객에게는 특별히 제작한 헬로 키티 인형이 증정된다. 호화로운 제주 여행을 원하는 이들을 위해서는 주중 80만원, 주말 100만원에 상기 특전과 프리미어 풀빌라 스위트 가든 객실로의 업그레이드를 제공한다. 헬로 키티 객실은 1일 5실, 풀빌라는 1일 1실 한정 판매된다.

한편 오는 28일까지 매주 수요일에는 롯데호텔제주 블로그에서 오전 10시부터 11시까지 ‘블로그 핫 딜 이벤트’도 진행한다.

블로그를 통해 예약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ACE 체험 프로그램 2인을 무료로 제공하며 2박 이상 예약 고객에게는 이탈리안 레스토랑 페닌슐라의 디너 뷔페 2인이 추가로 제공된다. 상기 패키지 요금 모두 세금과 봉사료 별도다.(예약: 롯데호텔제주 홈페이지 http://www.lottehotel.com/jeju 롯데호텔제주 블로그 http://blog.naver.com/jeju_lotte)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