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석 선물세트 특집] 대상, 추석 맞아 복합형 선물세트 선보여
상태바
[추석 선물세트 특집] 대상, 추석 맞아 복합형 선물세트 선보여
  • 이명옥 기자
  • 승인 2019.08.29 15: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리아포스트 한글판 이명옥 기자] 대상이 민족 대명절 추석을 앞두고 다채로운 선물세트를 대거 출시했다. 실용성과 가성비를 중시하는 소비 트렌드를 반영해 2~3만 원대 위주의 가격과 실속 있는 제품 구성으로 선택의 폭을 넓혔다.

이번 추석 선물세트는 ▲복합형 선물세트의 대표주자 청정원 선물세트 ▲캔햄 중심의 우리팜 선물세트 ▲명절 필수품 유지류로 구성된 고급유 선물세트 ▲캔햄과 유지류를 함께 담은 팜고급유 선물세트 ▲수산물 복합형 재래김 선물세트 ▲프리미엄 장류 선물세트 등 풍성한 구성을 자랑한다. 

델리하임 수제햄 선물세트와 울진대게 스페셜에디션, 대상웰라이프 홍삼 및 클로렐라 제품을 활용한 건강식품 선물세트 등 특별한 세트도 눈길을 사로잡는다.

알찬 구성과 높은 가성비로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는 청정원 선물세트는 지난해 18종에서 올해 28종으로 대폭 확대됐다. 특히, 청정원 스페셜 선물세트는 카놀라유, 요리올리고당, 정통사과식초, 양조간장, 천일염가는소금, 참기름, 소갈비양념, 종가집 돼지고기 장조림 등 평소 활용도가 높은 제품들로 구성돼 많은 수요가 예상된다.

대상이 해마다 선보이고 있는 '프리미엄 장류 세트'도 이목을 끈다. 발효의 명지 순창에서 100% 국내산 최고급 원료와 전통적 기법을 활용해 오랜 시간 정성껏 숙성시킨 찹쌀발아현미 고추장과 국내산 검은콩과 순창의 천연 암반수로 오크통에서 5년 동안 숙성시켜 만든 5년 숙성간장은 고급스러운 패키지를 적용해 품격 있는 선물로 인기를 모으고 있다.

한편, 지난해 추석에 새롭게 선보여 좋은 반응을 얻었던 프리미엄 장류혼합세트, 프리미엄 김 세트, 프리미엄 수산진미 세트 등 고품격 세트도 만나볼 수 있다. 프리미엄 장류혼합세트는 100년 전통 문옥례 명가의 손맛에 청정원 순창의 정성을 더한 고급 장류 3종(고추장, 된장, 쌈장)과, 100% 순창콩과 맑은 물로 만든 느티울 한식간장으로 구성돼 명절 선물로 안성맞춤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