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이사만루2019’ 레전드 선수 추가
상태바
넷마블, ‘이사만루2019’ 레전드 선수 추가
  • 김수아 기자
  • 승인 2019.09.02 13: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범호, 이종욱 등 총 18명 레전드 선수 추가

[코리아포스트 한글판 김수아 기자] 넷마블은 모바일 리얼 야구의 완성판 ‘이사만루2019’에 ‘레전드 선수’ 18명을 추가하는 신규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1일 밝혔다.

이번에 추가한 이범호, 이종욱 등 총 18명은 뛰어난 성적과 높은 인기로 각 구단의 전성기를 이끈 레전드 선수들인 만큼 이용자들의 높은 호응을 받고 있다.

▲ 사진=넷마블은 모바일 리얼 야구의 완성판 ‘이사만루2019’에 ‘레전드 선수’ 18명을 추가하는 신규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넷마블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9월 11일까지 ‘골드’ 및 ‘다이아’ 등 게임재화는 물론 최대 ‘코치 교환 티켓’ 등 다채로운 게임 아이템을 증정하는 ‘출석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9월 5일까지 매일 저녁 6시부터 다음날 새벽 2시까지 ‘코치 강화률’이 2배 상승하는 ‘코치 초월 2배 강화 이벤트’도 마련했다.

한편, ‘이사만루2019’은 △KBO역대 시즌을 그대로 게임에서 즐기는 시즌모드부터 이용자간 실시간 대전까지 즐길 수 있는 풍부한 컨텐츠 △이용자간 원하는 가격에 선수를 직접 사고 팔 수 있는 이적시장 시스템 △야구 전체를 직접 플레이 하는 방식부터 관전하는 자동 플레이, 빠르게 결과를 산출하는 시뮬레이션까지 실제 야구 경기에서 경험 할 수 있는 모든 흥미거리를 담아낸 것이 특징인 게임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