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산업경제 > 자동차
와이즈오토, 유로스타 출시 2주년 기념 시승 이벤트 실시계약 고객 대상 특별 프로모션, 110만원대 KT스카이라이프 무상 장착
윤경숙 선임기자  |  edt@koreapost.co.kr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19.09.20  16:01:28
트위터 페이스북 네이버 구글 msn
   
▲ 사진=와이즈오토 유로스타

[코리아포스트 한글판 윤경숙 선임기자] 와이즈오토가 오는 10월 말까지 자사의 핵심 라인업인 11인승 대형 럭셔리 밴 ‘유로코치’, ‘유로스타’ 및 7인승 중형 럭셔리 밴인 ‘브이스타’ 를 시승할 수 있는 전국 시승 이벤트를 실시한다.

유로스타 출시 2주년 기념으로 진행하는 이번 시승 이벤트는 기존 강남 도산대로 전시장에서 한걸음 나아가 전국 각지의 고객들을 만나고 와이즈오토의 제품력을 쉽게 경험 할 수 있도록 시승 기회를 확대한 것이 특징이다.

시승을 원하는 고객들은 전국 어디서든 와이즈오토 공식 홈페이지에서 접속해 사전 예약을 신청하고 스케쥴이 확정되면 시승이 가능하다.

운전면허가 있는 이들이라면 누구나 7인승 중형 럭셔리 밴 브이스타를 체험할 수 있으며, 11인승 대형 럭셔리 밴 유로코치와 유로스타는 쇼퍼 드리븐(고객은 승객 석에 탑승) 혹은 1종 면허 보유 시 직접 시승도 가능하다.

고객이 원하면 영업 사원이 동승해 상세한 차량 설명을 들을 수 있는 시승 이벤트는 해당 기간 중 예약 후 와이즈오토 압구정 시승센터로 직접 방문 시승도 할 수 있다. 또한 참여 고객들을 위해 특별한 혜택도 마련되어 있다.

기존 ‘유로스타 VIP’ 계약 고객만을 대상으로 진행됐던 110만원 상당의 KT스카이라이프 무상 장착 혜택을 시승 후 계약하는 고객 전원에게 확대한다.

와이즈오토는 기존 2억원 이상이던 메르세데스-벤츠 밴 스프린터를 약 6천만원 대(유로코치 에코)부터 최대 1억 7천만원대(유로스타 VIP)의 다양한 모델 라인업을 통해 고객들에게 넓은 선택의 폭을 제공해왔다.

특히 출시 2주년을 맞고있는 자사의 플래그십 모델인 럭셔리 밴 ‘유로스타(Eurostar)’는 모던한 디자인과 뛰어난 공간 활용성을 바탕으로 일상생활은 물론 장거리 출장에서도 여유롭고 넉넉한 실내공간을 제공한다.

메르세데스-벤츠만의 혁신적인 기술로 개발된 최첨단 안전 사양을 비롯해 항공기 퍼스트 클래스 수준의 시트 적용 및 방진 방음을 강화하여 탑승객에게 쾌적하고 안락한 승차감을 제공한다.

픽업 차량 및 캠핑카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와이즈오토 유로코치 에코는 메르세데스-벤츠 스프린터 밴을 기반으로 와이즈오토의 기술력과 노하우를 갖추고 국내 고객 요구에 맞춰 업그레이드 시킨 모델이다.

와이즈오토는 기존 8천 338만원이던 유로코치 에코를 6,996만원(VAT 포함)의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파격적인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럭셔리 미들밴으로 주목 받고있는 ‘브이스타’(V-Star)는 메르세데스-벤츠의 대표 중형 밴인 ‘브이 클래스’(V-Class)의 북미 버전인 메트리스(Metris) 모델을 직접 수입해 와이즈오토만의 독창적인 바디빌더 기술과 노하우를 적용해 재 탄생 시킨 중형 럭셔리 밴이다.

와이즈오토는 기존 중형 밴 모델들과는 차원이 다른 럭셔리한 맞춤형 옵션으로 구성된 ‘브이스타’ 시리즈를 출시해 새로운 시장을 개척해 나가고 있다.

와이즈오토 이병한 회장은 “자사 설립이래 최초로 진행하는 이번 시승 이벤트는 그간 럭셔리 밴 모델에 큰 관심을 보여주었던 고객에게 보답하고자 마련한 특별한 행사”라며,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들은 와이즈오토만의 노하우로 완성한 메르세데스-벤츠 밴 스프린터의 뛰어난 제품력을 경험할 수 있을 것 ”이라고 말했다.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트위터 페이스북 네이버 구글 msn 뒤로가기 위로가기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신문사소개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코리아포스트(한글판) 경제뉴스
제호 : 코리아포스트(한글판) 경제뉴스 | 등록번호 : 서울, 아04325 | 발행인 : 주식회사 코리아포스트 이경식 | 편집인 : 이경식 | 청소년보호책임자:손다솜
(04734) 서울시 성동구 독서당로 188(옥수동) | 전화 : 02-2298-1740 | 팩스 : 02-2298-9506
Copyright © 2019 (주)코리아포스트. All rights reserved. e-mail : edt@koreapost.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