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호텔제주, 설날을 맞아 ‘해피 뉴 이어 2015 패키지’ 출시
상태바
롯데호텔제주, 설날을 맞아 ‘해피 뉴 이어 2015 패키지’ 출시
  • 이경열 기자
  • 승인 2015.01.19 08: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롯데호텔제주

[코리아포스트=이경열 기자] 롯데호텔제주는 2월 16일부터 26일까지 설날을 맞아 소중한 이와 여유로운 설 연휴를 보낼 수 있는 ‘해피 뉴 이어 2015 패키지’를 선보인다. 

36만원부터 마련되는 이번 패키지는 디럭스 레이크 뷰 객실 1박과 한식, 일식, 양식 뷔페 중 선택해 즐길 수 있는 조식 2인, 야경과 함께 세계 각 국의 와인 12종을 시음할 수 있는 로맨틱 와이너리 투어 2인, 졸리메 양 인형(Jolly Sleepy)으로 구성된다. 2박 이상 투숙 고객에게는 한식, 일식, 이탈리안 중 취향에 맞는 레스토랑에서 식도락을 즐길 수 있는 시그니처 디너 2인이 추가로 마련된다. 

1월 23일까지 예약하는 고객을 대상으로는 얼리버드 프로모션을 진행해 정상가 대비 약 20% 할인된 29만원에 상기 특전을 이용할 수 있도록 했다. 단, 2월 18일부터 21일은 종전 패키지 요금 52만원에서 5만원 할인된 47만원으로 적용된다. 

2월 19일 설날 당일에는 잊혀져 가는 전통 문화를 체험할 수 있는 ‘전통 놀이 한마당 이벤트’도 준비된다. 야외 정원 일대에서 준비되는 이번 이벤트에서는 팽이치기, 투호 던지기, 대형 윷놀이, 제기차기 등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전통 놀이를 즐길 수 있다. 또한 전 시식, 전통 한복 포토존 등의 특별한 체험 이벤트도 무료로 마련해 추억에 남는 명절을 보낼 수 있도록 했다.

한편 모든 패키지 이용 고객에게는 20만원 상당의 윈터 서프라이즈 기프트 세트도 제공된다. 어린이 동반 고객에게 1개씩 지급되는 순면 비치 가운과 안전한 물놀이를 즐길 수 있는 베개형 해온 튜브, 따뜻하게 즐기는 어묵과 사케 세트, 객실 내 미니 바의 다양한 음료와 스낵을 마음껏 이용할 수 있는 프리 미니 바, 더라운지에서 제공하는 전통 팥죽 또는 한방차가 준비된다. 상기 패키지 가격은 세금과 봉사료 별도다.

* 문의 및 예약: 롯데호텔제주 1577-0360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