락앤락, 신규텀블러 구매 고객 대상 '인스타그램 인증샷 이벤트' 실시
상태바
락앤락, 신규텀블러 구매 고객 대상 '인스타그램 인증샷 이벤트' 실시
  • 이경열 기자
  • 승인 2015.01.19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2/15까지 인스타그램 해시태그 이벤트 진행

[코리아포스트=이경열 기자]  ㈜락앤락 (대표 김준일, www.locknlock.com)이 오는 2월 15일까지 이종석과 함께한 신규텀블러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인스타그램 인증샷 이벤트를 실시한다.

보다 젊은 층을 공략하고자 배우 이종석을 모델로 새로운 광고 및 신규텀블러를 대거 선보인 만큼 젊은 세대가 친숙한 인스타그램을 통한 이벤트를 진행하는 것.

이벤트 응모방법은 락앤락 인스타그램을 팔로잉 한 후 구매한 락앤락의 2015 신규 텀블러 사용 모습을 사진으로 찍어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해시태그 (#락앤락텀블러, 또는 #LOCKNLOCKTUMBLER)를 달아 게시하면 된다.

참여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이종석의 싸인이 각인된 히어로텀블러 스페셜 제품을 증정한다. 히어로텀블러는 이번에 런칭된 락앤락의 신규 텀블러 중 하나로 남성고객의 취향을 반영, 볼트와 너트를 상징화한 디자인이 돋보이는 제품이다. 컬러는 블랙과 실버 두 가지이며, 광고 촬영 시 이종석이 가장 마음에 들어 하던 제품으로 꼽혀 이종석의 싸인을 각인한 스페셜 제품을 한정판으로 제작하게 된 것. 

한편, 락앤락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ilocknlock)에서도 오는 25일까지 12개의 ‘별자리 연애학’ 광고 중 가장 마음에 드는 영상을 고르는 설문 이벤트를 진행한다. ‘별자리 연애학’ 광고 영상은 ‘락앤락 텀블러 미니사이트(http://leejongsuk.locknlock.com)’에서 볼 수 있으며, 참여자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이종석 친필 싸인지 및 커피 모바일 쿠폰을 지급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