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업계, 카운트다운 이벤트 및 패키지 선보여 - “호텔에서 2020년을 맞이하자"
상태바
호텔업계, 카운트다운 이벤트 및 패키지 선보여 - “호텔에서 2020년을 맞이하자"
  • 최원석 기자
  • 승인 2019.12.06 0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리아포스트 한글판 최원석 기자] 2020년 경자년을 특별하게 시작하고 싶다면, 호텔에서 카운트다운 이벤트와 함께 새해를 맞이해보는 것은 어떨까. 호텔업계는 다가오는 12월 31일에 다양한 카운트다운 이벤트와 파티, 이를 연계한 객실 패키지를 선보인다.

영등포 타임스퀘어에 위치한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 호텔은 12월 31일 단 하루, 국내 최고의 카운트다운 파티 ‘카운트다운 서울 2020@타임스퀘어’와 객실을 연계한 ‘카운트다운 서울 2020 패키지’를 선보인다.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 호텔

영등포 타임스퀘어에 위치한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 호텔은 12월 31일 단 하루, 국내 최고의 카운트다운 파티 ‘카운트다운 서울 2020@타임스퀘어’와 객실을 연계한 ‘카운트다운 서울 2020 패키지’를 선보인다. ‘카운트다운 서울 2020’ 패키지를 이용하면 12월 31일 밤부터 1월 1일 새벽까지 이어지는 흥겨운 카운트다운 파티를 마음껏 즐긴 후 타임스퀘어와 연결된 호텔 내 객실에서 바로 편안하게 쉴 수 있다.

‘카운트다운서울2020@타임스퀘어’는 1차 라인업 기리보이, 키드밀리, 식케이에 이어 사이먼 도미닉, 그레이, ph-1, 하온까지 추가 라인업이 공개되며 힙합 페스티벌을 방불케 하는 역대급 라인업을 확정하여 높은 관심을 모으고 있다.

선착순 15 객실 한정 판매하는 ‘카운트다운 서울 2020’ 패키지는 디럭스 룸1박, '카운트다운 서울 2020@타임스퀘어' 티켓 2 매, 레이트 체크아웃 오후 2시 혜택이 포함된다. 더불어, 투숙 기간 중 객실 키를 제시하면 타임스퀘어 몰 내 제휴 레스토랑 및 카페, 미용실 등에서 다양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호텔 내 피트니스 센터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해당 패키지는 선착순 15객실 한정 판매하며, 호텔을 통한 티켓 추가 구매는 불가하다. 패키지는 2019년 12월 31일 단 하루만 투숙 가능하며, 가격은300,000원 (세금 및 봉사료 별도)이다.

한편, ‘카운트다운 서울2020@타임스퀘어’는 2019년 12월 31일 저녁 11시부터 새해인 2020년 1월 1일 새벽 4시까지 서울 영등포 타임스퀘어 1층 아트리움에서 개최되며, 티켓 정가는 1인 77,000원 (일반 예매 기준)이다.

롯데호텔제주가 연말연시 호캉스를 계획 중인 여행객들을 위해 다채로운 ‘연말연시 이벤트’를 준비했다.

롯데호텔제주

롯데호텔제주가 연말연시 호캉스를 계획 중인 여행객들을 위해 다채로운 ‘연말연시 이벤트’를 준비했다. 먼저 2019년 기해년(己亥年)의 마지막과 2020년 경자년(庚子年)의 시작을 더욱 빛나게 해줄 연말연시 이벤트를 주목하자. 올해의 마지막을 더욱 화려하게 장식할 ‘2019 카운트다운’ 이벤트가 12월 31일 오후 11시부터 호텔 로비에서 진행된다. 호텔 12층에서 떨어지는 환상적인 풍선 퍼포먼스부터 뮤지션 공연, 레크리에이션, 럭키 드로우 이벤트, 음료 서비스까지 투숙객을 위한 무료 이벤트가 다채롭게 준비된다.

보다 럭셔리하고 프라이빗한 이벤트를 꿈꾼다면 2020년 1월 1일에 진행되는 ‘선라이즈 요트투어’를 추천한다. 롯데호텔제주 투숙객 전용 요트 위에서 끝없이 펼쳐진 수평선 위로 떠오르는 일출을 감상하며, 새해 소망을 기원할 수 있다. 가격은 1인 기준 성인 8만원, 소인(만 3세~만 19세) 6만원이며, 선착순 50인 한정 사전 예약제로 운영된다.

한편, 롯데호텔제주는 럭셔리한 연말과 풀 파티를 함께 즐길 수 있는 ‘프라이빗 풀 파티’ 패키지를 출시했다. 12월 21일부터 내년 1월 5일까지만 투숙 가능한 이 상품은 ‘인피니티 엣지 풀(Infinity-Edge Pool)’을 보유한 ‘풀빌라 스위트 룸’에서 보내는 하룻밤과 ‘풀빌라 나이트 홈 파티 세트’ 1세트, 인룸 조식 4인, 6층 패밀리 락 볼링장 ‘가인’ 4인 이용권 1매, ‘해온 스위밍 쿠션’ 2개 혜택으로 구성된다. 가격은 4인, 1박 기준 250만원이며, 세금 및 봉사료는 별도다. 패키지는 일자별 선착순 4팀 한정으로 이용 가능하다.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은 한 해의 마지막을 특별하게 장식할 수 있는 ‘카운트다운 패키지’를 12월 31일 단 하루 판매한다.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은 한 해의 마지막을 특별하게 장식할 수 있는 ‘카운트다운 패키지’를 12월 31일 단 하루 판매한다.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은 사랑하는 연인 및 가족과 함께 도심 속에서 특별한 새해를 맞이하고자 하는 고객을 위해 ‘카운트다운 패키지’를 선보인다. 본 패키지는 스탠다드 한강뷰 객실 1박, 웰컴 와인 셋업, 실내수영장 및 체육관 무료 이용 혜택을 포함한다.

한편, 12월 6일 개장하는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의 아이스링크에서는 새해 전야를 특별하게 장식할 수 있는 새해 전야 이벤트를 즐길 수 있다. 약 402 평방미터 크기의 거대한 은빛 아이스링크에서 우아한 피겨 스케이팅 공연이 펼쳐지며, 이후에는 모든 고객이 아이스링크에 모여 카운트다운을 하며 감동스러운 새해 첫 순간을 만끽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고객들은 아이스링크에 마련된 스낵바에서 꽁꽁 언 몸을 녹여줄 따뜻한 음료 및 스낵을 즐길 수 있다.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의 ‘카운트다운 패키지’는 12월 31일 단 하루만 이용 가능하며, 이용 금액은 성인 2인 기준 420,000원부터이다(세금 및 봉사료 별도). 본 패키지는 예약 시 전액 선결제가 필수이며, 환불 및 예약 변동이 불가능하다.

이비스 앰배서더 서울 명동은 2019년의 마지막 날, 호텔 최상층 샴페인바에서 ‘뉴 이어 카운트다운 파티(New Year Countdown Party)’를 마련한다.

이비스 앰배서더 서울 명동

이비스 앰배서더 서울 명동은 2019년의 마지막 날, 호텔 최상층 샴페인바에서 ‘뉴 이어 카운트다운 파티(New Year Countdown Party)’를 마련한다. 명동의 화려한 도심 야경을 바라보며 2020년 희망찬 포문을 열어보자.

올해의 마지막 날을 아름답게 장식하고, 경자년의 첫날을 희망차게 맞이하기 위해 19층 샴페인바에 모인 파티 참여 고객 전원에게 무제한 와인과 핑거 푸드를 제공한다. 레드와 화이트 와인, 샴페인 등의 푸짐한 먹거리와 함께 파티를 즐겨보자. 또한 이곳에서 보신각 타종행사를 생중계하여, 추운 날씨에 야외에서 기다려야 하는 부담 없이 따듯한 실내에서 편안하게 새해 카운트다운 이벤트를 즐길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올해의 마지막 날 호텔을 찾은 고객들을 위해 유쾌한 이벤트로 즐거움을 제공한다. 기부와 연계된 럭키드로우부터 트립 어드바이저 리뷰 이벤트, 사진인화 서비스, 스크래치 카드 이벤트 등 다양한 즐길거리가 있다. 특히 이비스 앰배서더 서울 명동은 연말연시 꾸준한 모금활동을 통해 얻은 수익금을 국내 후원단체에 기부하여, 국내 저소득층 여아들에게 여성물품 또는 필요한 물품을 후원할 계획이다.

한편, 이비스 앰배서더 서울 명동은 올해의 마지막 날, 호텔 투숙과 함께 카운트다운 파티를 즐길 수 있는 객실 패키지를 선보인다. 패키지 이용 시 객실 1박과 함께 라 따블 레스토랑 조식 2인, 카운트다운 파티 티켓 2매가 제공된다. 사랑하는 사람과 호텔에서 새해를 함께 맞이하고, 여유롭게 호텔 조식까지 이용해보자.

그랜드 힐튼 서울은 사랑하는 이들과 한 해를 마무리하고 2020년을 새롭게 맞이할 수 있는 ‘카운트다운 파티’를 개최한다.

그랜드 힐튼 서울

그랜드 힐튼 서울은 사랑하는 이들과 한 해를 마무리하고 2020년을 새롭게 맞이할 수 있는 ‘카운트다운 파티’를 개최한다.

호텔 로비 1층에 위치한 엔터테인먼트 바(Bar) 테라스 라운지에서 개최하는 카운트다운 파티는 12월 31일, 단 하루 진행된다. 입장하는 모든 고객에게 샴페인 한 잔과 핑거푸드, 다양한 파티 소품이 들어있는 파티 백을 제공한다. 여기에 밖이 훤히 보이는 통 유리창과 멋스러운 유럽식 인테리어, 관객을 사로잡는 감미로운 라이브 공연이 더해져 낭만적인 하루를 선사한다. 2020년 카운트다운과 함께 흥겨운 분위기를 돋우기 위해 그랜드 힐튼 서울 숙박권 및 뷔페 레스토랑 식사권 등의 주인공이 될 수 있는 행운권 추첨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 날 오후 8시부터 익일 오전 1시까지 진행되며, 입장료는 1인당 2만원(세금 및 봉사료 포함)이다. 세트 메뉴로 와인 또는 위스키 등 주류와 1가지 스낵으로 구성되어 있다.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는 사랑하는 가족과 특별한 새해를 맞이할 수 있도록 호텔 셰프가 제공하는 새해 떡국과 2019년의 마지막인 31일에 모든 고객들이 호텔 1층 아트리움에 모여 카운트다운 이벤트가 포함된 ‘웰컴2020’패키지를 오는 12월 31일과 2020년 1월 23일부터 26일까지 선보인다.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는 사랑하는 가족과 특별한 새해를 맞이할 수 있도록 호텔 셰프가 제공하는 새해 떡국과 2019년의 마지막인 31일에 모든 고객들이 호텔 1층 아트리움에 모여 카운트다운 이벤트가 포함된 ‘웰컴2020’패키지를 오는 12월 31일과 2020년 1월 23일부터 26일까지 선보인다.

해당 패키지에는 제주 경관을 담은 객실에서의 1박과 신년 분위기를 느낄 수 있도록 리조트 레스토랑 하노루에서는 셰프의 프리미엄 떡국을 제공한다. 아울러 푸른 바다를 바라보며 물놀이를 즐길 수 있는 실내외 수영장 이용, 여행의 피로를 풀어줄 사우나 이용 혜택도 포함되어 있다. 오션뷰 및 스위트룸 투숙 고객에게는 99바의 와인 하프보틀 1병과 간단한 스낵이 제공된다.

올해 마지막 날인 12월 31일에 투숙하시는 모든 분들을 위하여 호텔 1층 아트리움에서의 카운트다운과 1월 1일에는 2020년 새해맞이 해돋이 이벤트도 준비되어 있다. 또한 설 연휴 기간인 1월 24일~26일까지 방문 투숙객 대상으로 전문 작가가 촬영하는 가족사진 촬영 이벤트도 진행된다.

워커힐 호텔앤리조트(이하 워커힐)가 연말을 맞이해 12월 31일 ‘워커힐 더 페스티벌 – 카운트다운 파티’를 개최한다.

비스타 워커힐

워커힐 호텔앤리조트(이하 워커힐)가 연말을 맞이해 12월 31일 ‘워커힐 더 페스티벌 – 카운트다운 파티’를 개최한다. 한강과 서울의 야경이 눈앞에 펼쳐지는 비스타 워커힐 서울의 프리미엄 소셜 라운지 리바(Re:BAR)에서 열리는 올해 카운트다운 파티는 다양한 장르의 공연으로 펼쳐진다.

12월 31일 오후 7시부터 새벽 2시까지 열리는 ‘2020 워커힐 카운트다운 파티’는 힙합 음악을 주 장르로, 디제이 플레잉은 물론, 다채로운 공연까지 만나볼 수 있다. 메인 무대는 독보적인 퍼포먼스로 주목 받고 있는 인기 래퍼 우디 고차일드(Woodie Gochild)의 공연과 디디, 제이드, 제이비 등 유명 디제이의 퍼포먼스로 꾸며진다.

입장료는 온라인 사전 예약 구매 시 1만9천9백원(웰컴 드링크 미 포함), 현장 구매 시 5만원(웰컴 드링크 포함)이다.

한편 워커힐은 매년 연말 카운트다운 파티, 핼러윈 파티, 비키니 풀 파티 등 ‘워커힐 더 페스티벌’을 타이틀로 하는 파티를 개최하고 있다. 매회 다양한 장르의 음악과 아티스트 공연을 선보이며 지속적으로 특급 호텔 기준의 수준 높은 파티 문화를 이끌어 나갈 예정이다.

안다즈 서울 강남 호텔은 2019년 한 해를 마무리할 뉴 이어 카운트다운 파티를 오는 12월 31일에 개최한다.

안다즈 서울 강남

안다즈 서울 강남 호텔은 2019년 한 해를 마무리할 뉴 이어 카운트다운 파티를 오는 12월 31일에 개최한다. 호텔 2층의 다이닝 공간인, 조각보에서 개최되는 파티는 오후 10시부터 오전 2시까지 이어지는 축제의 현장이다. 

파티에 참석한 고객은 간단한 바 스낵과 와인, 스파클링 와인, 맥주, 데낄라 등의 주류를 무제한으로 즐기며 호텔에서 마련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즐길 수 있다. 또한, 파티 현장에는 새해를 향한 소원을 담아보는 캘리그라피 메시지 카드, 다가올 운명을 점쳐보는 타로 점 이벤트와 파티의 분위기를 절정으로 이끌어줄 라이브 디제잉 공연 및 힙합가수 HANG5VA의 공연 및 카운트다운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다.

안다즈 서울 강남의 뉴 이어 카운트다운 파티는 12월 31일 오후 10시부터 오전 2시까지 진행되며, 이용금액은 1인 15만원이다. 본 금액에는 입장료 및 주류 무제한 혜택을 포함한다. 본 파티는 스탠딩 파티이며, 부스 테이블 이용 시 요금이 추가될 수 있다. 

도심속 휴양지 힐튼 부산(Hilton Busan)에서 올해 마지막 날인 12월 31일 새로운 한 해를 맞이하는 '새해 맞이 카운트다운'을 진행한다.

힐튼 부산

도심속 휴양지 힐튼 부산(Hilton Busan)에서 올해 마지막 날인 12월 31일 새로운 한 해를 맞이하는 '새해 맞이 카운트다운'을 진행한다.

2019년의 마지막 밤에 개최되는 이번 카운트 다운은 힐튼 부산의 최상층에 위치한 맥퀸즈 라운지에서 열리며 로맨틱한 음악과 세련된 공간으로 연말 분위기를 고조시킬 예정이다. 특히 가족, 연인 친구들과 함께 뜻 깊은 마무리를 할 수 있도록 웰컴 드링크를 포함한 무제한 음료와 다양한 핑거푸드를 한자리에서 즐길 수 있다. 그 밖에도 럭키드로우 행사와 이벤트가 마련되어 의미 있는 한 해를 마무리할 수 있도록 프로그램이 진행된다.

행사는 2019년 12월31일(화) 밤 10시부터 2020년 1월 1일 새벽 12시 30분까지 진행, 가격은 입장료 3만5천원(성인1인기준, 사전 예약 필수)이다.

행사가 진행되는 맥퀸즈 라운지는, 넓고 쾌적한 공간적인 여유로움 외에도 세련된 내부 인테리어와 고급스런 실내 장식이 어우러져 아늑하고 편안한 분위기를 자아내 남녀노소 누구나 선호하는 장소이다.

2020년 1월1일(수)에는 뷔페 레스토랑 다모임에서 새해 맞이 브런치를 선보인다. 소갈비찜, 떡갈비, 떡국 등과 같은 전통 시그니처 명절 메뉴로 마련되어, 새해를 맞아 온 가족이 다 함께 모여 즐기기 좋은, 풍성한 메뉴들로 준비될 예정이다. 가격은 1인당 10만원이며 오후12시부터 3시까지 이용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