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트라이벡틴, 피부 주름 개선 위한 'SD 링클 플러스' 출시
상태바
스트라이벡틴, 피부 주름 개선 위한 'SD 링클 플러스' 출시
  • 김성현 기자
  • 승인 2019.12.20 09: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리아포스트 한글판 김성현 기자] ㈜베이식스(김 버나드 리)의 글로벌 안티에이징 브랜드 ‘스트라이벡틴’이 피부 주름, 탄력 개선은 물론 보습 및 피부 장벽 강화에 도움을 주는 토탈 안티에이징 크림 ‘SD 어드밴스드 플러스 인텐시브 모이스처라이징 컨센트레이트 포 링클(이하 SD 링클 크림 플러스)’을 출시했다.

‘SD 링클 크림 플러스’는 안티에이징 핵심 성분인 Collagex-CE Complex™에 코퍼 트리펩타이드, 발효 소금 성분의 시너지가 주름 및 탄력 개선에 효과적인 주름개선 기능성 화장품이다. 수련꽃 추출물이 피부 속 수분을 원활히 공급해 72시간 보습이 유지되며, 프랑스 140년 전통의 가테포세 윤기개선 특허성분인 GATULINE® RADIANCE가 피부 윤기 개선에 도움을 준다.

또한, 스트라이벡틴의 특허 받은 NIA-114™기술을 적용해 피부 장벽을 강화하고 피부 속 깊이 유효성분을 전달한다. NIA-114™기술은 피부 미백과 장벽 개선에 도움을 주는 것으로 알려진 ‘나이아신아마이드(비타민 B3)’을 피부에 작용할 수 있는 최적의 형태로 변형시켜주는 스트라이벡틴만의 특허 기술이다.

한편 스트라이벡틴은 신제품 출시 기념 인기 제품과 특별 세트를 구성해 할인 판매하는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SD 링클 크림 플러스 60ml와 ▲리코드 라인 트랜스포밍 멜팅 세럼 7ml 구매 시 61% 할인을 제공하고, ▲SD 링클 크림 플러스 118ml와 ▲SD 링클 크림 플러스 10ml ▲리코드 라인 트랜스포밍 멜팅 세럼 7ml 구성을 68%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