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웃백, 통 큰 할인 ‘친구야, 신년엔 밥 한번 먹자’ 이벤트 진행
상태바
아웃백, 통 큰 할인 ‘친구야, 신년엔 밥 한번 먹자’ 이벤트 진행
  • 이경열 기자
  • 승인 2015.01.22 15: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일요일에 방문하면 무려 50% 현장 할인 혜택

[코리아포스트=이경열 기자]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이하 아웃백)가 신년을 맞아 소중한 지인들과의 만남을 장려하기 위해 통 큰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친구야, 신년엔 밥 한번 먹자’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24일부터 2월 17일까지 SK텔레콤과 함께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아웃백을 방문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최대 5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 신년 모임은 아웃백에서 저렴하게 즐기자! SKT멤버십 최대 50% 할인

SKT멤버십 회원이라면 오는 24일부터 2월 17일까지 평일과 토요일에 아웃백 매장에 방문할 경우 결제금액의 15%, 일요일은 결제금액의 5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15% 할인의 경우 할인금액 상당의 포인트 차감, 50% 할인의 경우 15%에 해당하는 포인트만 차감한다. 일 1회 최대 20만원까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타 쿠폰 1종과 중복 가능, 타 제휴할인 및 행사와는 중복 불가하다.
 
또한 이벤트가 종료된 후에도 상시 할인 혜택을 제공해 T멤버십 회원이라면 누구나 아웃백을 저렴한 가격에 즐길 수 있다. (모바일 카드는 이용금액의 15%, 플라스틱 카드는 이용금액의 5% 할인)
 
아웃백 '친구야, 신년엔 밥 한번 먹자’ 할인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 홈페이지(www.outback.co.kr)에서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