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워홈몰, 새해 맞이 냉동도시락 ‘온더고’ 할인 프로모션 진행
상태바
아워홈몰, 새해 맞이 냉동도시락 ‘온더고’ 할인 프로모션 진행
  • 김성현 기자
  • 승인 2020.01.03 16: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리아포스트 한글판 김성현 기자] 종합식품기업 아워홈(대표 김길수)은 자사 온라인몰 ‘아워홈몰’에서 17일까지 냉동도시락 브랜드 ‘온더고’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아워홈은 이번 프로모션에서 ‘온더고’ 6종(▲통모짜치즈&불닭, ▲제육김치덮밥, ▲로제파스타&미니함박, ▲함박스테이크정식, ▲우삼겹불고기덮밥, ▲소고기덮밥정식)을 약 20% 할인가에 판매한다. 구매 시 물만 부어 바로 먹을 수 있는 ‘바로 소고기미역국’을 증정하며 무료 배송 혜택도 제공한다.

또한 프로모션 기간 중 아워홈몰 신규 가입 고객에게는 즉시 사용 가능한 1만원 할인쿠폰을 지급하고 기존회원 대상으로는 20% 할인쿠폰을 증정한다. 2가지 쿠폰 모두 할인 프로모션 가격에 추가 적용이 가능하다.

사은 이벤트도 준비했다. 온더고 6종 중 가장 맛있었던 제품에 댓글로 후기를 남기면 추첨을 통해 30명에게 아워홈 ‘바로 분말국’ 3종세트를 증정한다. 아워홈 ‘바로 분말국’은 뜨거운 물만 부으면 바로 즐길 수 있는 분말형 국·탕류 간편식으로 온더고 도시락과 함께 먹기에 안성맞춤이다.

아워홈 관계자는 “새해를 맞아 아워홈몰을 사랑해주시는 고객들을 위해 다양한 혜택을 드리고자 이번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온더고 할인, 무료 배송, 추가 쿠폰 증정 등 풍성을 혜택을 마련한 만큼 고객들의 뜨거운 반응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아워홈 ‘온더고’는 바쁜 현대인들에게 언제 어디서나 맛있고 든든한 식사를 제공하겠다는 의지를 담아 출시한 냉동도시락 브랜드다. 국내 출시에 앞서 ‘국제식음료품평원(iTi, International Taste Institute)에서 개최한 ‘2019 iTi 국제식음료품평회’에 3종을 출품하여 맛과 식감, 편의성 부분에서 높은 점수를 받아 ‘국제우수미각상’을 수상하는 등 글로벌시장에서 맛과 품질을 먼저 인정받은 바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