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림산업, 대림미술관서 ‘오렌지 아트스쿨’ 프로그램 진행
상태바
대림산업, 대림미술관서 ‘오렌지 아트스쿨’ 프로그램 진행
  • 이경열 기자
  • 승인 2015.01.26 12: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시관람, 창작활동, 공연관람 등 다양한 프로그램 제공
▲ 경복궁역 인근에 위치한 대림미술관에서 예술체험활동 교육프로그램인 ‘오렌지 아트스쿨’을 진행 중인 모습.

[코리아포스트=이경열 기자] 대림산업은 경복궁 대림미술관에서 아파트 계약자 가족 300여 명을 대상으로 예술체험활동 교육프로그램인 ‘오렌지 아트스쿨’을 진행 중이라고 26일 밝혔다.

오렌지 아트스쿨은 2007년부터 시작해 올해로 13번째를 맞이하는 행사로 현재까지 총 2,300여명이 다녀간 대림산업만의 차별화된 고객만족 서비스다. 대림미술관과 연계해 매회마다 색다른 프로그램으로 구성되어 고객 가족들에게 특별한 문화체험 활동을 제공해왔다.

이번 행사는 대림미술관의 ‘린다 매카트니 사진전’ 관람과 이와 연계된 작품 활동, 공연관람 등으로 구성되었다. 특히 ‘행복한 카메라’ 작품 활동 시간에는 어린이들이 즉석 카메라 만들기를 통해 촬영, 인화 과정의 원리를 직접 체험할 수 있다. 또한 특수조명과 스크린을 이용해 빛으로 그림을 그리는  ‘라이트 드로잉(Light Drawing)’ 공연을 관람하고 직접 참여하는 시간도 마련되었다.

대림산업 관계자는 “오렌지 아트스쿨은 방학을 맞이한 자녀들과 함께 참여할 수 있는 문화체험 프로그램으로 참석자들의 만족도가 높다”라고 전하며 “앞으로도 고객의 주거 만족을 높이기 위해 다양한 문화 체험 프로그램을 제공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