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 설 명절, 온 가족이 함께 쓰는 아워템 어때요?
상태바
올 설 명절, 온 가족이 함께 쓰는 아워템 어때요?
  • 김수아 기자
  • 승인 2020.01.22 23: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리아포스트 한글판 김수아 기자] 결혼 2년차 주부 김씨는 가족을 위한 명절 선물을 준비 중이다. 김씨는 “작년에는 부모님과 시댁 설 선물 준비로 고민이 많았다. 집안 어르신마다 따로 선물을 준비하다 보니 개인별 취향을 맞추기도 어렵고, 비용도 부담됐다”며 “이번 명절에는 온 가족이 함께 쓸 수 있는 렌탈 제품으로 준비할 예정이다”고 말했다.

김씨처럼 명절에 개개인을 위한 선물 대신 온가족 모두가 함께 사용하고 만족할 실속 있는 선물을 준비하는 이들이 늘고 있다. 선물 준비 시간 및 비용을 줄여 부담을 덜 수 있기 때문이다. 최근에는 인수형 렌탈이 보편화 되면서 고가의 제품도 부담 없이 구매가 가능해 뷰티, 헬스, IT 등 온 가족이 함께 사용할 수 있는 다양한 분야의 생활 가전이 인기 선물로 떠오르고 있다.

[보미라이(BOMIRAI) 원적외선 마스크=보미라이 제공]
[보미라이(BOMIRAI) 원적외선 마스크=보미라이 제공]

최근 떠오르는 명절 선물로, 스킨 토탈 케어가 가능한 뷰티 마스크가 인기다. 성별, 나이에 상관없이 누구나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어 가족을 위한 명절 선물로 제격이라는 평이 많다. 

국내 유일 원적외선 마스크 ‘보미라이’는 버튼 조절식 헤어밴드로 간편하게 사이즈 조절이 가능해 사용자에 맞춰 편안한 관리를 받을 수 있다. 

피부 보습, 진정, 탄력, 피부 톤(맑기) 개선 등의 임상 효과를 입증받은 보미라이는 부모님을 위한 인기 선물로 인정받고 있다. 36개월 약정으로 월 렌탈료 27,500원에 이용할 수 있으며, 약정 기간 종료 시 사용자에게 소유권이 이전된다. 눈에 보이지 않는 원적외선을 활용해 마스크 내부에 별도 램프가 없어 눈부심 없이 사용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명절이 다가오면 안마의자를 찾는 소비자도 증가한다. 부모님을 위한 효도 선물일 뿐 아니라, 따로 시간을 내 휴식을 취하기 어려운 자녀들을 위해서도 좋은 힐링 아이템이기 때문이다. 

휴테크는 1월 한달 동안 전국 직영점에서 안마의자를 재구매하거나, 재렌탈 고객을 대상으로 특별 혜택을 제공한다. 휴테크 안마의자를 구매한 기존 고객은 재구매 시 표준 할인 기준에 따라 최대 40만원까지 할인 받을 수 있으며, 렌탈 계약을 할 경우에는 최대 월 렌탈료 9000원 할인이 적용된다. 렌탈 의무 사용 기간은 39개월이며, 렌탈 기간 경과 후 안마의자 소유권은 고객에게 있다

가족 건강을 위해 공기청정기를 선물로 준비하는 이들도 많다. 

코웨이 인테리어 공기청정기는 2020년 렌탈 가전 시장 공략을 위해 지난해 12월 출시됐다. 등록비 10만원 포함 기준으로 월 렌탈료 3만 3,900원에 이용 가능해 부담 없이 선물할 수 있는 생활 가전 제품이다. 

의무 사용 기간은 3년이며, 5년 사용 후 소유권이 이전된다. 이번 제품은 초미세먼지 집진필터에 두달마다 교체하는 에어매칭 필터까지, 4단계 필터 시스템을 갖췄으며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인테리어의 품격을 높여 소비자의 이목을 끌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