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영그룹 무주덕유산리조트, 2020 GPS CUP 전국산악자전거 대회 개최
상태바
부영그룹 무주덕유산리조트, 2020 GPS CUP 전국산악자전거 대회 개최
  • 최인호 기자
  • 승인 2020.05.29 11: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GPS CUP 전국산악자전거대회
GPS CUP 전국산악자전거대회

[코리아포스트한글판 최인호 기자] 전국 산악자전거(MTB) 동호인들의 축제인 2020 GPS CUP 전국산악자전거대회가 오는 30일부터 31일까지 1박2일간 청정 지역인 부영그룹 무주덕유산리조트에서 개최된다.

사단법인 지피에스 주최․주관의 첫 산악자전거대회인 이번 대회는 국내 MTB 동호인들의 기대와 관심속에 큰 호응을 얻고있다.

대회 종목은 시범종목인 E-슈퍼다운힐(E-SP-D) 2개부와 크로스컨트리(XC) 1개부, 엘리미네이터(XCE) 2개부, 다운힐(DH) 10개부, 슈퍼다운힐(SP-D) 10개부, 그리고 단체전인 릴레이(XCR) 1개부까지 6가지 종목으로 진행된다.

참가자들은 종목별로 633m에서 최장 16km의 무주덕유산리조트 만선슬로프에 조성된 코스를 질주하며 자웅을 겨루게 된다.

부영그룹 무주덕유산리조트는 코로나19 바이러스 확산 방지를 위해 수시로 방역을 하는 등 참가자들이 안심하고 경기에 집중할 수 있도록 철저하게 지원할 방침이다.

부영그룹 무주덕유산리조트 관계자는 “본 대회를 위해 더욱 다이내믹하고 스릴 넘치는 코스를 조성하는 것은 물론 방역에 최선을 다했다. 대회의 성공적인 진행과 안전을 위해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다.”고 말했다.

사단법인 지피에스 김기수 이사장은“참가자들이 레이스를 넘어 무주덕유산리조트의 천혜의 자연환경에서 평온하고 안락한 휴식을 느끼시길 바라며, 일상 생활속에서 방역 준칙 준수하에 여가 문화를 즐길 수 있다는 하나의 기준이 마련될 수 있도록 참가선수여러분의 적극적인 협조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무주덕유산리조트는 대회 기간 선수와 갤러리들을 위해 최근 리모델링한 쾌적하고 편안한 가족호텔을 저렴한 가격으로 제공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