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히 더운 올여름, 집에서 간편하게 즐기는 데일리 보양식이 뜬다!
상태바
특히 더운 올여름, 집에서 간편하게 즐기는 데일리 보양식이 뜬다!
  • 이상규 기자
  • 승인 2020.06.30 10: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NS홈쇼핑, ‘강부자의 부자 왕갈비탕’ 단독론칭 방송

[코리아포스트한글판 이상규 기자] NS홈쇼핑에서는 7월 1일 오후 7시 35분부터 ‘강부자의 부자 왕갈비탕’을 단독 론칭 방송 한다고 6월 30일 밝혔다.

NS홈쇼핑 강부자의 부자 왕갈비탕 단독 론칭
NS홈쇼핑 강부자의 부자 왕갈비탕 단독 론칭

‘강부자의 부자 왕갈비탕’은 12시간동안 쌀가루에 갈빗대를 넣어 핏물을 꼼꼼하게 제거해 촉촉하고 깔끔한 갈비 맛이 일품이며, 5,5cm~ 6cm의 왕갈비가 푸짐하게 들어 있다.

마늘, 생강, 고추씨, 통후추로 고기 잡내를 제거하고, 국내산 무, 양파, 대파, 마늘, 다시마를 육수로 사용해 국물 맛이 깊고 진하며, 국민 엄마 강부자의 시그니처 레시피 중 하나인 3년 숙성 항아리 방식 유기농 간장과 하동 유기농 매실액, 누룩 소금을 사용하여 감칠맛을 더한 것도 ‘강부자의 부자 왕갈비탕’만의 특징이다.

이번 방송에서는 ‘강부자의 부자 왕갈비탕’ 총 9팩(팩당 900g)을 70,900원에 만날 수 있고, 론칭 방송 기념으로 ARS자동전화 주문 시1000원 할인혜택도 받을 수 있다.

NS홈쇼핑 건강식품팀 오영록 MD는 “국민 엄마 강부자의 건강하고 맛있는 레시피를 ‘강부자의 부자 왕갈비탕’에 담아 NS홈쇼핑 단독으로 선보이게 됐다.”며, “특히나 덥다는 올해 여름, 집에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강부자의 부자 왕갈비탕’ 드시고 건강하고 활기차게 여름을 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