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샵, 복숭아 농장 이원 생중계 판매 방송 실시 "직접 눈으로 보고 사세요!"
상태바
GS샵, 복숭아 농장 이원 생중계 판매 방송 실시 "직접 눈으로 보고 사세요!"
  • 최원석 기자
  • 승인 2020.07.20 06: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삭 복숭아, 천중도, 황도 등 갓 수확한 햇복숭아를 2주에 한 번씩 세 번 배송

[코리아포스트 한글판 최원석 기자] GS샵(www.gsshop.com)이 오는 20일(월) 오후 4시40분에 ‘달달마켓X산지애 복숭아 3종’을 판매한다. 생방송 스튜디오와 실제 고객에게 배송될 복숭아가 자라고 있는 농장을 연결하는 이원 생중계도 예정되어 있다.   

‘달달마켓X산지애 복숭아 3종’은 우리나라 대표 복숭아 산지인 김천, 영동, 상주 일대에서 재배된 당도 높은 270g 이상의 대과를 엄선해 담았다. 아삭복숭아, 천중도, 황도 등 갓 수확한 세 가지 종류의 햇복숭아를 정기 배송 서비스인 ‘달달마켓’을 통해 한번만 결제하면 2주마다 한 번씩, 세 번 배송해준다.

3kg씩 세 번 배송해주는 9kg 세트(1~2인 가구용)는 7만9800원이며, 6kg씩 세 번 배송해주는 18kg 세트(4인이상 가구용)는 14만9700원이다. 모두 무이자할부 3개월까지 가능하다. 

이번 방송에서는 특별히 경북 김천 복숭아 농장을 스튜디오와 연결한 이원 생중계도 준비했다. 제철에 맞게 맛있게 익어가는 복숭아의 모습을 보여주고, 농장주가 알려주는 올해 복숭아 작황 상황, 복숭아 고르는 법 등 다양한 내용을 소개할 예정이다. TV홈쇼핑 생방송에 앞서 같은 날 오후 3시에 GS샵 모바일앱에서 진행하는 ‘모바일 라이브’에서도 산지 연결 방송을 진행할 예정이다.

한편, GS샵에서 11년째 판매중인 ‘산지애’는 총 주문액 2200억원, 주문고객 140만명, 재구매 고객 65만명에 이르는 대표 과일 브랜드다. 대표 상품인 ‘산지애 사과’는 물론 복숭아, 자두, 배 등 보장된 품질과 서비스로 매 시즌 인기 브랜드로 꼽히고 있다.
GS샵 푸드팀 박효진 MD는 “제철에 맞춰 챙겨먹기 어려운 과일을 가장 맛있을 때 집으로 받아볼 수 있다는 점 때문에 ‘달달마켓X산지애’ 시리즈는 항상 인기가 높다”며, “고객이 발품 팔지 않고도 최고의 만족을 느낄 수 있는 순간을 선물하기 위해 앞으로도 좋은 상품을 개발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설명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