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네켄, 애플폭스 런칭 1주년 가볍게 즐길 수 있는 소용량 320ml 캔 출시
상태바
하이네켄, 애플폭스 런칭 1주년 가볍게 즐길 수 있는 소용량 320ml 캔 출시
  • 이해나 기자
  • 승인 2020.07.31 14: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이네켄은 애플폭스, 런칭 1주년 기념 가볍게 즐길 수 있는 소용량 320ml 캔 출시했다고 밝혔다.
하이네켄은 애플폭스, 런칭 1주년 기념 가볍게 즐길 수 있는 소용량 320ml 캔 출시했다고 밝혔다.

[코리아포스트 한글판 이해나 기자] 하이네켄코리아가 수입 판매하고 있는 애플사이다*브랜드 애플폭스(Apple Fox)가 한국 런칭 1주년을 기념하여 소용량 320ml 캔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지난 2019년 런칭 이후 2030 젊은 소비자들 사이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애플폭스는 소용량, 저도주 트렌드에 맞춰 무더운 여름 언제 어디서나 가볍게 즐길 수 있도록 320ml캔을 출시하게 되었다. 이번 출시로 기존에 판매되고 있는 500ml캔과 함께 소비자들의 선택의 폭을 넓히고, 한국 시장에서의 입지를 더욱 강화한다는 전략이다.  

‘세상에서 가장 맛있는 사과를 훔치는 여우’라는 독특한 컨셉의 애플사이다 ‘애플폭스’는 전 세계에서 엄선된 신선한 사과를 담아 달콤하고 싱그러운 사과향이 가득 느껴지는 제품이다. 특유의 달콤한 청량감과 가볍게 즐길 수 있는 4.5%의 알코올 도수로 부담없이 즐기기에 좋다. 한국 출시 1년을 맞아 이번 소용량 신제품 출시 이외에도, 후각이 뛰어난 여우가 몰래 훔쳐 먹을 만큼 향이 풍부하고 싱싱하다는 흥미로운 브랜드 스토리를 담아 #왓더퐄스!(#WHATTHEFOX!)를 주제로 다양한 여름 마케팅을 펼칠 계획이다. 

‘애플폭스 320ml 캔’은 가벼운 한 잔을 즐길 수 있는 피크닉이나 홈술, 음식과 곁들일 때 적합하며, 특히 얼음을 곁들여 마시면 청량함이 배가 된다.

하이네켄코리아 애플폭스 마케팅 담당 김우현 과장은 “시원한 탄산이 간절해지는 여름철을 맞아 애플폭스를 언제 어디서든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도록 애플폭스 320ml 캔을 출시하게 되었다”며, “런칭과 동시에 애플폭스를 많이 사랑해주신 소비자들이 애플폭스를 더욱 다양한 용량으로 언제 어디서든 가볍게 즐기실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번 애플폭스 320ml 캔은 이마트, 롯데마트, 홈플러스 등 주요 대형마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