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비맥주, 스텔라 아르투아 라이프 아르투아 기프트팩 출시
상태바
오비맥주, 스텔라 아르투아 라이프 아르투아 기프트팩 출시
  • 이해나 기자
  • 승인 2020.08.05 13: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텔라아르투아 기프트팩
스텔라아르투아 기프트팩

[코리아포스트 한글판 이해나 기자] 벨기에 프리미엄 맥주 ‘스텔라 아르투아(Stella Artois)’가 특별 제작된 한정판 ‘챌리스(Chalice)’와 캔 제품을 조합한 패키지 ‘라이프 아르투아 기프트팩’ 2종을 출시한다.

한정판으로 선보이는 이번 패키지는 지난 6월 스텔라가 공개한 ‘함께하는 그 모든 순간, 라이프 아르투아(The Life Artois)’ 광고 시리즈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했다. 광고 시리즈는 감각적인 애니메이션을 통해 소중한 사람과 함께하는 모든 순간을 뜻하는 ‘라이프 아르투아’를 그려냈다. 

국내 소비자들을 위해 특별 제작한 한정판 챌리스 역시 일상 속 ‘라이프 아르투아’를 포착해 감각적인 일러스트로 표현했다. 형형색색의 다양한 악기가 새겨져 음악과 함께하는 경쾌한 순간을 연상시키는 챌리스, 두 잔을 부딪히면 연인이 입을 맞추는 듯한 매혹적인 그림이 완성되는 챌리스가 별도 세트로 구성되었다.

패키지 전면 디자인은 청량한 여름 느낌의 푸른색과 감각적인 일러스트가 어우러졌다. 패키지 2종은 각각 스텔라 아르투아 500ml 캔 6개와 악기가 새겨진 챌리스 1잔과 500ml 캔 8개와 연인이 새겨진 챌리스 2잔으로 구성됐다. 8캔 패키지 세트는 8월 초부터 전국 이마트, 6캔 패키지 세트는 8월 중순부터 전국 대형마트 3사에서 만나볼 수 있다. 가격은 모두 1만원 중후반대다. 

스텔라 아르투아 브랜드 담당자는 “함께 나누는 순간을 소중하게 생각하는 스텔라 아르투아가 국내 소비자들을 위해 특별한 한정판 챌리스를 제작했다”며 “소비자들이 이번 기프트팩으로 소중한 사람들과 함께 진정한 ‘라이프 아르투아’를 즐길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스텔라 아르투아는 전세계 95개국에서 판매되는 벨기에 1위 맥주이자 세계 4대 맥주로, 다른 유럽 라거들과 차별화되는 오랜 전통의 벨기에 필스너 스타일의 라거맥주다. 스텔라 아르투아는 최상의 품질을 위해 오직 체코산 노블 '사츠 홉'만을 고집하고 있으며, 기분 좋은 쌉쌀한 맛과 청량한 끝 맛으로 어떠한 요리와도 환상적인 조화를 이룬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