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 와인 앤 버스커 페스티벌 개최
상태바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 와인 앤 버스커 페스티벌 개최
  • 윤경숙 기자
  • 승인 2015.03.12 10: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패션위크의 또다른 볼거리, 와인 앤 버스커!”

[코리아포스트 윤경숙 기자]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은 2015 F/W 서울 패션 위크를 맞아 오는 3월 20일부터 22일까지 사랑하는 이들과 포근한 봄날에 와인과 음악을 함께 즐길 수 있도록 와인 앤 버스커 페스티벌을 개최한다.

와인 앤 버스커 페스티벌은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이 선보이는 와인 클래식 프로젝트의 첫번째 테마로 더 라운지의 야외 테라스에서 각양각색의 버스커 밴드 공연과 함께 동원와인플러스, 신세계 L&B, 에노테카, 금양인터내셔널, 신동와인 등 한국을 대표하는 와인 수입업체 10곳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와인의 맛과 향을 직접 경험해 볼 수 있다.

이 밖에도 페스티벌을 찾는 고객들을 위해 페스티벌 내 와인 판매와 더불어 스타 셰프 스테파노 디 살보가 마련한 캐주얼 푸드, 와인 앤 버스커를 기념할만한 리테일 판매 등 축제 분위기를 한껏 즐길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

와인 앤 버스커 페스티벌 담당자는 “이번 와인 앤 버스커 페스티벌은 2015 F/W 서울패션위크와 동시에 열리는 만큼 동대문의 새로운 문화 코드로 자리잡는 것은 물론 현장에서 음악을 통해 고객들과 함께 공감하고 호흡하고자 한다”며 “와인의 풍미와 생동감있는 공연을 즐기며 포근한 봄날의 기운을 만끽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번 페스티벌 일정은 △3월 20일 오후 3시부터 9시, △21일 오후 12시부터 9시, △22일 오후 12시부터 9시까지 총 3일간 진행되며, 티켓 가격은 2만원(1인 기준, 세금 및 봉사료 포함)이다. 우천 시에는 호텔 실내에서 진행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