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아포스트 윤경숙기자]커피전문브랜드 이디야커피(대표이사 문창기)는 온라인 사진 공유 및 소셜 네트워킹 서비스(이하SNS)인 인스타그램(www.instagram.com/ediya.coffee)을 오는 1일부터 공식 오픈한다고 밝혔다.
인스타그램은 다른 이용자들과 사진을 공유할 수 있는 기능이 더욱 강조된 SNS 채널. 이디야커피는 소통형 SNS 채널인 인스타그램 운영을 통해 20~30대와의 소통을 더욱 강화하고, 브랜드 선호도를 더욱 높인다는 방침이다.
공식 오픈을 기념해 이용자들을 대상으로 ‘팔로우(Follow)’ 이벤트도 진행된다. 공식 인스타그램 채널(@ediya.coffee)을 팔로우하고, 댓글을 달면 참여가 완료된다.
저작권자 © 코리아포스트 한글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