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쿠, 100℃ 물로 깊은 맛 끌어내는 ‘끓는 물 정수기’ 홈쇼핑 첫 론칭
상태바
쿠쿠, 100℃ 물로 깊은 맛 끌어내는 ‘끓는 물 정수기’ 홈쇼핑 첫 론칭
  • 김진수 기자
  • 승인 2020.11.23 14: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5일 CJ 오쇼핑 론칭 방송으로 ‘인앤아웃 100℃ 끓는 물 정수기’ 홈쇼핑 최초 론칭
쿠쿠홈시스 인앤아웃 100℃ 끓는 물 정수기
쿠쿠홈시스 인앤아웃 100℃ 끓는 물 정수기

[코리아포스트 한글판 김진수 기자] 종합 건강 생활가전 기업 쿠쿠홈시스(대표이사 구본학)가 오는 25일 ‘CJ 오쇼핑’ 론칭 방송을 통해 ‘인앤아웃 100℃ 끓는 물 정수기(모델명: CP-TS100S/DS)’를 TV 홈쇼핑 최초로 선보인다.

올해 출시된 ‘인앤아웃 100℃ 끓는 물 정수기’는 업계 최초로 100°C 끓는 물이 출수되는 혁신 기술을 도입해 끓는 물이 필요한 각종 음료 및 간편식품 등을 조리할 때 더욱 빠르고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특히 드립 커피나 차 음료, 즉석라면, 밀키트 등을 만들 때 기존 정수기의 온수가 100℃보다 낮아 아쉬웠던 점을 보완해 ‘인앤아웃 100℃ 끓는 물정수기’는 끓는 물로 기존 정수기의 한계를 넘어 최고의 맛을 끌어낼 수 있게 했다. 또한, 커피포트를 사용하는 등 따로 물을 끓일 필요 없는 간편함으로 소비자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오는 25일(수) 19시 35분부터 시작되는 CJ 오쇼핑 론칭 방송에서 쿠쿠는 끓는 물 정수기의 다양한 특장점을 소개하고 시청자를 위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생방송 중 제품 렌털을 체결한 고객에게 6개월 렌탈료 면제 프로모션을 주고, 커피 드립 세트와 1구 인덕션레인지 중 고객이 선택한 제품을 사은품으로 증정된다. 방송 중 상담 예약을 접수한 모든 고객 중 1명을 추첨해 방송으로 소개한 끓는 물 정수기를 경품으로 증정한다. 여기에 CJ 오쇼핑에서 자체적으로 준비한 경품 프로모션까지 더해져 실속 구매를 위한 혜택을 다채롭게 마련했다.

한편 쿠쿠는 이번 CJ 오쇼핑 론칭 방송을 시작으로 12월 말까지 끓는 물 정수기를 각종 홈쇼핑 채널에서 선보일 예정이다. 11월 25일부터 12월 31일까지 CJ 오쇼핑 포함한 모든 홈쇼핑 방송을 통해 끓는 물 정수기 렌털을 체결한 고객 중 10명을 추첨해 쿠쿠전자의 프리미엄 전기밥솥인 트윈프레셔 마스터셰프(모델명: CRP-LHTR1010FW)를 증정한다.

 

쿠쿠홈시스 관계자는 “인앤아웃 100°C 끓는 물 정수기는 최고의 온도로 최상의 맛을 구현하며, 코로나 19로 인한 비대면 시대에 적합한 셀프 관리 기능이 탑재된 혁신 제품”이라며, “이번 론칭 방송을 통해 홈쇼핑으로는 최초로 선보이는 끓는 물 정수기의 특장점을 시청자들께 상세하고 재밌게 소개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Tag
#쿠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