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푸드빌, “집콕 설날! 빕스와 계절밥상을 비대면으로 전하세요”  
상태바
CJ푸드빌, “집콕 설날! 빕스와 계절밥상을 비대면으로 전하세요”  
  • 김영목기자
  • 승인 2021.01.16 10: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빕스·계절밥상, 인기 레스토랑 간편식(RMR)으로 구성한 설 선물세트… 정상가 대비 30% 할인한  가격에  선봬
- CJ푸드빌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선물하기’ 기능으로 상대 주소를 몰라도 비대면 선물하기 가능
빕스·계절밥상, 설 선물세트 3종 출시
빕스·계절밥상, 설 선물세트 3종 출시

[코리아포스트 한글판 김영목기자] CJ푸드빌(대표 김찬호)이 운영하는 외식 브랜드 빕스와 계절밥상이 18일에 설 선물세트를 출시한다고 15일 밝혔다.

빕스와 계절밥상의 인기 레스토랑 간편식(RMR)인 빕스 바비큐 폭립과 계절밥상 LA 양념 갈비, 불고기 등으로 설 선물세트 3종을 구성했다. 온택트(Ontact)시대에 비대면으로 감사한 마음을 전달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지난 추석 자리 잡은 새로운 비대면 선물하기 트렌드에 따라 이번 설에도 온라인 선물 구매 고객을 위해 정상가 대비 30% 할인된 합리적인 가격에 판매한다.

우선, 네이버 CJ푸드빌 스마트스토어에서 설 선물세트 3종을 구매 및 선물할 수 있다. 네이버쇼핑에서 CJ푸드빌을 검색하고 스마트스토어에 접속하면 된다. ‘선물하기’ 기능을 사용하면 선물 받는 사람의 주소를 모르더라도 연락처만 입력하면 선물 가능하다. 결제 즉시 상대방에게 선물 도착 메시지가 전달되며 선물 받는 사람이 직접 수령 주소를 입력하는 방식이다. 설 선물세트는 무료배송이 가능하며 재사용 할 수 있는 보냉가방과 함께 배송된다.

‘시그니처 1호 선물세트’는 빕스 오리지널 바비큐 폭립 3개로 구성했다. 부드러운 살코기와 감칠 맛나는 바비큐 소스가 어우러졌다. 아이들 밥 반찬이나 간식으로는 물론 어른들의 홈술 안주로도 제격이다.

명절 상차림에 빠질 수 없는 LA 양념 갈비는 ‘시그니처 2호 선물세트’에서 만날 수 있다. 계절밥상의 노하우를 담은 양념에 24시간 이상 숙성시켜 깊은 맛을 내는 LA 양념 갈비 3개 팩을 넣었다.

‘시그니처 3호 선물세트’는 빕스와 계절밥상 제품을 한 번에 담았다. 빕스 오리지널 바비큐 폭립 2개와 계절밥상의 숙성 담은 불고기 간장/고추장 각 한 개씩으로 구성했다.

전국 빕스 매장에서도 선물세트를 구매할 수 있다. 이외에도 단체 주문 혜택 및 구성에 대한 문의는 가까운 매장에서 확인할 수 있다.

CJ푸드빌 관계자는 “빕스와 계절밥상의 인기메뉴로 구성한 명절 선물세트는 모임용은 물론 1인가구에도 호응이 높았다”며 “이번 명절 비대면 선물하기로 감사한 마음을 안전하게 표현해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