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S홈쇼핑, 온택트 시대 눈 건강 위한 '루테올린 2.0 레시피' 최초 론칭
상태바
NS홈쇼핑, 온택트 시대 눈 건강 위한 '루테올린 2.0 레시피' 최초 론칭
  • 김영목기자
  • 승인 2021.01.29 08: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눈 피로 개선 기능성으로 식약처 개별인정 획득한 '차즈기 추출물' 함유
- 인체 적용시험에서 스마트폰으로 인한 피로도 감소 효과 확인
- 29일 밤 9시 30분 최초 론칭 방송, 할인+무료체험 혜택까지

[코리아포스트 한글판 김영목기자] NS홈쇼핑이 온택트(online+contact) 시대 현대인의 눈을 위한 '루테올린 2.0 레시피'를 TV홈쇼핑 최초로 론칭한다고 28일 밝혔다.

'루테올린 2.0 레시피'는 재택근무와 원격수업 등 비대면이 일상 속에 디지털 기기 사용이 늘어나면서 혹사당하는 눈의 피로 개선에 도움을 주는 건강기능식품이다.

눈은 인체에서 노화가 가장 빨리 진행되는 장기이자 신경세포가 밀집해 피로를 쉽게 느끼는 기관으로 알려져 있다. 기본적으로 잠자는 시간을 제외하고 쉴 새 없이 사용하는 신체 기관인데, 특히 최근에는 스마트폰의 사용 시간이 크게 늘어나며 눈 건강을 더욱 위협하고 있다.

NS홈쇼핑, 온택트 시대 눈 건강 위한 '루테올린 2.0 레시피' 최초 론칭
NS홈쇼핑, 온택트 시대 눈 건강 위한 '루테올린 2.0 레시피' 최초 론칭

통계에 따르면 현대인은 스마트폰, TV, 태블릿 등을 하루 평균 6시간 사용하고 있으며, 이로 인한 블루라이트 노출과 장시간 가까운 거리를 보는 습관이 눈 속 근육을 긴장시키고 눈을 피로하게 만들고 있다. 젊은 나이라 하더라도 눈의 렌즈 역할을 하는 수정체와 모양체의 피로와 긴장이 심해지면, '눈 조절력'이 떨어지게 된다.

'루테올린 2.0 레시피'는 이러한 현대인들의 생활습관을 고려해 만들어진 건강기능식품이다. 100% 국내산 소재로는 국내 최초로 식약처에서 눈 피로 개선 기능성에 대한 개별인정을 획득한 '차즈기 추출물'이 함유되어 있다. 특히, 차즈기 추출물의 핵심성분이자 식약처에서 기능성을 인정받은 '루테올린 배당체'가 22.3mg 함유되어 눈의 피로도 개선에 도움을 준다.

국내대학병원에서 수행한 인체 적용시험에서 18세부터 60세까지 다양한 연령을 대상으로 2시간 동안 스마트폰을 시청하고 눈 피로도를 확인한 결과 차즈기 추출물을 섭취한 군에서 의미 있는 피로도 감소 효과를 확인했다.

차즈기는 1년에 단 한 번만 수확이 가능하고 차즈기 생잎 1kg에서 차즈기 추출물 20g을 생산할 수 있을 만큼 귀한 원료인데, '루테올린 2.0 레시피'는 건강기능식품 전문기업 코스맥스바이오가 원산지부터 채집, 보관, 유통까지 철저한 품질관리로 원료의 기능성을 그대로 담아 더욱 믿을 수 있다.

오는 29일 저녁 9시 30분에 NS홈쇼핑을 통해 첫선을 보이는 '루테올린 2.0 레시피'는 NS몰에서 미리 주문할 수 있다. 가격은 3개월분(30캡슐X3세트)에 15만 9천원이며, 일시불 1만원 할인과 ARS, 앱 주문 10% 할인 혜택을 적용하면 133,200원에 구입할 수 있다.

NS홈쇼핑은 최초 론칭을 맞아 미리 효능을 확인해볼 수 있도록 5일치(5캡슐) 무료체험 분을 전 구매고객에게 추가로 증정한다.

NS홈쇼핑 미래전략실 황경미 PM은 "눈의 피로는 눈 기능 저하와 노화의 주요 원인인 만큼, 일도 공부도 디지털 비대면으로 하는 뉴노멀 시대에는 급증한 눈의 피로 개선이 무엇보다 중요하다."라며, "스마트폰을 이용한 인체 적용시험에서 기능성을 입증한 '루테올린 2.0 레시피'로 눈 피로 걱정 없는 건강한 온택트 생활을 하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