센스만점 언택트 ‘설렌타인데이’ 선물 제안
상태바
센스만점 언택트 ‘설렌타인데이’ 선물 제안
  • 정상미기자
  • 승인 2021.02.13 13: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리아포스트 한글판 정상미기자] 사회적 거리 두기가 연장되면서 이번 명절은 고향에 내려가기보다는 집에 머무르는 계획을 세우는 이들이 대부분이다. 시끌벅적 대가족이 모여 이야기를 나누기보다는 화상 전화로 안부를 묻고, 밀린 드라마나 영화와 함께 집콕 라이프를 즐기게 될 터. 이 같은 사회적인 변화에 따라 명절 선물 대표 주자인 식품업계의 선물 트렌드 또한 변화하고 있다. 양손 가득 보따리 대신, 클릭 한 번으로 그리운 마음을 전할 수 있는 ‘언택트(un+contact) 선물’이 쏟아지고 있는 것. 특히 이번 명절 연휴 마지막 날은 발렌타인데이 이기도 해 손쉽게 감사의 마음을 전할 수 있는 비대면 선물하기가 더욱 주목받고 있다. 달콤한 집콕 라이프를 완성해 줄 프리미엄 아이스크림부터 최상급 소고기까지, 이번 ‘설렌타인’ 연휴에 주목받는 언택트 선물 4가지를 추천한다.

그리운 가족들의 달콤한 집콕 디저트로도, 연인을 위한 발렌타인데이 선물로도 제격 ··· ‘벤앤제리스’

벤앤제리스 아이스크림
벤앤제리스 아이스크림

전 세계 파인트 1위[1] 아이스크림 벤앤제리스는 밀도 높은 진한 맛이 특징인 수퍼 프리미엄 아이스크림이다. 초콜릿 아이스크림에 브라우니가 들어간 ‘초콜릿 퍼지 브라우니’, 바나나 아이스크림과 호두, 초콜릿을 한 입에 맛볼 수 있는 ‘청키 몽키’, 체리 퍼지 플레이크가 들어간 ‘체리 가르시아’ 등 벤앤제리스만의 이색적인 맛으로 많은 미식가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벤앤제리스는 오프라인 판매처 외에도 마켓컬리, 쿠팡 등의 새벽 배송 서비스는 물론, 카카오톡 선물하기와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도 구매 가능해 만나지 못하는 가족과 연인에게 달콤한 연휴를 선물하기에 제격이다. 뿐만 아니라 최근 서울 잠실, 홍대, 수원 인계 등에 배달 전문 매장인 DV점을 추가 오픈해 서울 및 수도권을 중심으로 총 16곳의 DV점을 운영 중이다. (선릉, 잠실, 서초, 용산, 관악, 홍대, 신촌, 화곡, 명일, 일산식사, 수원인계, 동탄, 인천시청, 부천중동, 창원의창, 창원성산점 등 16곳) DV점에서는 파인트와 미니컵 제품 외에도 레몬에이드 소르베, 민트 초콜릿 청크 등 12가지 맛의 아이스크림을 스쿱으로 판매 중으로 보다 다양한 맛의 아이스크림을 선물할 수 있다. 글로벌 인기 디저트인 ‘쿠키 위치’와 ‘브라우니 위치’, 한국 소비자들을 위해 개발한 로컬 메뉴인 ‘7곡 바닐라 쉐이크’ 등 특별 메뉴들도 일부 매장에서 선보이고 있다.

집콕 연휴에 지루해하는 가족이나 친구, 발렌타인데이에 진한 달콤함으로 마음을 전하고픈 연인을 위해 올해 ‘설렌타인데이’ 선물로 벤앤제리스를 선택해보는 것은 어떨까. 연초부터 연휴까지 열심히 살아온 스스로를 위한 달콤한 보상으로도 더할 나위 없다.

 

고마운 마음에 아날로그 감성 한 스푼 ··· 오리온 ‘효정 선물세트’

오리온 효정 선물세트
오리온 효정 선물세트

오리온은 이번 구정 연휴를 맞아 만나지 못하는 부모님이나 감사한 지인들에게 부담없이 마음을 전할 수있도록 온라인 한정판 ‘효정 선물세트’ 2종을 기획했다. 효정 선물세트는 ‘효드림 선물세트’와 ‘정나눔 선물세트’로 구성됐다. 효드림 선물세트에는 초코파이情, 오징어땅콩, 땅콩강정 등 5종의 오리온 인기 과자를, 정나눔 선물세트에는 초코파이情, 초코파이情 바나나, 찰 초코파이 3종을 담았다. 더불어, 선물세트 케이스에는 언택트 명절로 만나지 못하는 아쉬움을 달래줄 ‘효’, ‘정’ 글씨를 더해 따뜻한 마음과 아날로그 감성까지 담았다. 오리온 효정 선물세트는 G마켓, 티몬, 쿠팡, SSG닷컴 등 주요 온라인 쇼핑몰을 통해 구입 가능하며, 카카오톡 선물하기 서비스를 통해서도 선물 가능하다.

 

명절 선물계의 스테디셀러 소고기도 언택트로 ··· 엑셀컷 소고기 선물세트

엑셀컷 선물 세트
엑셀컷 선물 세트

명절 선물계의 스테디셀러 소고기도 올해는 언택트로 선물할 수 있다. 프리미엄 소고기를 부담 없는 가격으로 선물하고 싶다면 육가공업체 IPC에서 선보인 ‘엑셀컷(Excel Cut) 설 선물 세트’를 추천한다. 이번 엑셀컷 설 선물세트는 총 2종으로, 명절 선물로 선호도가 높은 ‘엑셀컷 LA 꽃갈비 선물세트’와 ‘인기 부위 4종 모듬팩 선물세트’로 구성됐다. 최상의 신선도를 유지할 수 있는 ‘진공 스킨 포장’과 ‘트레이 실링’ 공법을 적용해 이중으로 포장되어 배송된다 공기를 효과적으로 차단해 미생물 번식을 막고, 장기간 위생적으로 보관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배송 날짜 지정 서비스도 제공해 배송일로 지정된 날짜 3일 중 원하는 날짜를 선택하면 지정된 날짜에 배송해 일정에 맞춰 선물하기에 용이하다. 온라인몰 ‘미트포유’에서 구매 가능하다.

 

고향에 내려가지 못하는 ‘혼설족’ 친구를 위한 센스만점 선물 ··· ‘배민 상품권’

배달의 민족 쿠폰
배달의 민족 쿠폰

매년 명절이면 기차표를 구하기 위해 바빴지만 올해는 고향에 내려가지 못해 혼자서 집콕중인 친구가 있다면 배달의 민족의 ‘배민 상품권’을 선물해보는 것은 어떨까. 가족과 함께하지는 못하지만, 집에서 맛있는 음식들을 즐길 수 있다면 조금이나마 따뜻한 명절을 보낼 수 있을 것이다. ‘배민 상품권’은 배달의민족 어플리케이션 ‘선물하기’를 통해 최소 5,000원권부터 최대 5만원권까지 총 6종의 상품권을 구매해 선물할 수 있다. 선물하기를 통해 주고받은 상품권은 배달의민족 어플리케이션에 입점된 모든 음식점뿐만 아니라 배민라이더스, 배민오더, 생필품 즉시배달 서비스인 B마트에서도 이용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