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각주의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필보이드(FILLVOID)', 욕실에 새로운 의미를 더하다!! 
상태바
감각주의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필보이드(FILLVOID)', 욕실에 새로운 의미를 더하다!! 
  • 김해나기자
  • 승인 2021.03.10 07: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리아포스트 한글판 김해나기자] 롯데백화점은 아모레퍼시픽에서 운영하는 감각주의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필보이드(FILLVOID)'의 첫 단독 오프라인 매장을 본점 1층에 전개하였다.

필보이드는 샤워오일과 핸드케어, 캔들 등의 제품을 출시하면서 온라인으로 브랜딩을 시작,

코로나19로 인해 집에서 보내는 시간이 늘어남에 따라 욕실과 관련된 향수&바디 제품을 강화하여 본격적인 오프라인 시장을 진출하게 되었다.

 이번 롯데백화점 본점에 최초로 전개하는 '필보이드 쇼룸형 매장'은 욕실과 아뜰리에 컨셉의 감각적인 분위기를 연출하여 마치 전시회에 온 듯한 특별한 경험을 느낄 수 있다.

또한 오프라인 최초 매장 오픈을 기념하여 14일까지 전 제품 구매 고객 대상 '트래블 사이즈 샤워오일(1만 3천원 상당)'을 증정하는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3월 9일, 서울시 중구 소공동에 위치한 롯데백화점 본점 1층 '필보이드 쇼룸형 매장'에서 고객이 상품을 살펴보고 있는 모습.
3월 9일, 서울시 중구 소공동에 위치한 롯데백화점 본점 1층 '필보이드 쇼룸형 매장'에서 고객이 상품을 살펴보고 있는 모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