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야쿠르트 프레딧, ‘윤아’와 함께 ‘프리배송(Song)’ 신규CF 온에어
상태바
한국야쿠르트 프레딧, ‘윤아’와 함께 ‘프리배송(Song)’ 신규CF 온에어
  • 김해나기자
  • 승인 2021.03.18 11: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프레딧 신규 모델로 배우 임윤아 발탁 신규CF ‘프리배송(song)’편 공개
- 중독성 높은 푸드코트 ‘멍게좋아’ 개사...단 하나도 무료배송하는 프레딧 장점 소개
- 온-에어 기념 SNS 공유 이벤트 진행 30만원 상당 무료 교환 쿠폰 등 증정
한국야쿠르트 프레딧 윤아와 함께 프리배송 신규CF 온에어
한국야쿠르트 프레딧 윤아와 함께 프리배송 신규CF 온에어

[코리아포스트 한글판 김해나기자] 온라인몰 프레딧(Fredit)이 모델로 배우 임윤아를 발탁하고, 새로운 CF를 선보인다.

한국야쿠르트는 TV, 디지털 등 온·오프라인을 통해 해당 광고를 노출하고 ‘단 하나도 무료배송’하는 프레딧 만의 장점을 적극 홍보한다는 계획이다.

신규 캠페인 ‘프리배송(Song)’편은 내추럴한 배경과 싱그러운 BGM을 강조했다. 특히, 푸드코트 원곡 ‘멍게 좋아’에 맞춰 다양한 모습으로 연기하는 ‘윤아’의 모습이 눈길을 끈다. ‘프레딧 프리~프리~프리배송’으로 시작. 핵심 메시지인 ‘프리배송’을 반복해 광고 시청 후 자연스레 귀에 맴돌게 했다.

‘윤아’와 함께한 ‘프레딧’은 한국야쿠르트가 2020년 12월 론칭한 온라인몰이다. 가치소비 트렌드에 맞춰 식음료 중심 제품 카테고리를 뷰티, 생활, 여성 유아용품 등으로 확대했다. 실제 ‘프레딧 라이프’는 취급하는 모든 제품의 전성분을 공개하고 친환경, 유기농, 비건 등 인증 받은 제품을 엄선하여 판매한다.

주문건수, 금액에 관계없는 무료배송과 지정한 날짜에 제품을 반복적으로 전달하는 정기배송 서비스가 주목 받으며 가입회원 수 100만 명의 자사몰로 성장했다.

황규환 한국야쿠르트 멀티CM팀장은 “경쾌하고 리듬감있는 BGM에 직관적 메시지가 반복되는 신규CF에 대해 소비자들의 반응이 좋다”며 “신선·유기농 선별샵 콘셉트를 강조한 ’신기한 샵‘편에 이은 ’프리배송‘편으로 프레딧만의 차별점을 알려나갈 것이다”고 말했다.

한편, 한국야쿠르트는 신규 광고 온-에어와 함께 SNS 인증샷 이벤트를 진행한다. 30초 버전 TV CF를 인스타그램에 리그램하고 지정된 해시태그 3개를 함께 올려주면 된다. 추첨을 통해 30만원 상당 프레딧 상품 교환 쿠폰을 비롯해 친환경 생활용품 등을 경품으로 증정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