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FC, 인기 신메뉴 ‘신갓쏘이치킨’도 밤 9시 이후엔 “1+1”
상태바
KFC, 인기 신메뉴 ‘신갓쏘이치킨’도 밤 9시 이후엔 “1+1”
  • 김영목
  • 승인 2021.03.24 09: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글로벌 치킨 전문 브랜드 KFC가 최근 새롭게 선보여 인기를 끌고 있는 ‘신갓쏘이치킨’을 23일부터 치킨나이트에 본격 도입하기로 했다.

사진=KFC.
사진=KFC.

 

치킨나이트는 오후 9시 이후부터 치킨 단품 1조각 구매 시 1조각을 더 증정하는 행사로, 핫크리스피치킨을 비롯해 오리지널치킨, 블랙라벨치킨 등 다양한 치킨 메뉴를 1+1으로 이용할 수 있다.

이번에 치킨나이트에 도입된 신갓쏘이치킨은 지난해 4월 출시돼 인기를 끌었던 ‘갓쏘이치킨’의 업그레이드 버전으로, 짭조름하면서도 매콤달큰한 맛으로 소비자들의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제품이다.

이번 서비스 확대로 인해 신갓쏘이치킨을 매장 방문을 통한 주문뿐만 아니라 KFC 앱의 딜리버리와 징거벨오더를 통해서도 오후 9시 이후 주문 시, 1+1으로 즐길 수 있으며, 매월 1일마다 진행하는 ‘올데이 치킨나이트’ 행사에서도 이용 가능하다.

KFC 관계자는 “최근 선보인 신갓쏘이치킨은 출시를 기다려왔던 고객들이 많았던 만큼, 출시 초기부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며 “고객 성원에 대한 보답으로 치킨나이트로도 이용할 수 있도록 이번에 새롭게 도입했으며, 향후에도 고객들이 선호하는 메뉴들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하는 다양한 프로모션을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KFC는 오는 29일까지 전국 매장에서 버거 및 치킨을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는 다양한 할인 행사도 진행한다. 커넬고스트헌터버거 구매 시 500원만 추가하면 캡새버거를 구입할 수 있으며, 핫크리스피치킨 4조각과 갓양념치킨 4조각으로 구성된 총 8조각의 버킷 메뉴를 할인가 13900원에 이용할 수 있다. 또한 고품질의 원두로 내린 아메리카노도 900원에 제공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