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드몰, ‘로드닭 언더 299 다이어트 도시락’ 현대홈쇼핑 단독 런칭
상태바
로드몰, ‘로드닭 언더 299 다이어트 도시락’ 현대홈쇼핑 단독 런칭
  • 김해나
  • 승인 2021.04.01 12: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건강한 라이프스타일 쇼핑, 로드몰(대표 박상면)이 1일 오후 11시 55분부터 현대홈쇼핑에서 ‘로드닭 언더 299 다이어트 도시락’을 홈쇼핑 최초로 단독 런칭한다고 밝혔다.

사진=로드몰.
사진=로드몰.

 

오후 11시 55분부터 65분간 진행되는 이번 방송에서 체중조절용 조제식품인 ‘로드닭 언더 299 다이어트 도시락’을 홈쇼핑 최초 단독 런칭한다. 체중조절용 조제식품은 체중 감량, 혹은 증가가 필요한 사람을 위해 식사의 일부 또는 전부를 대신할 수 있도록 필수 영양소를 조절한 제품을 말한다.

이날 현대홈쇼핑에서 판매하는 ‘로드닭 언더 299 다이어트 도시락 5종’ 제품 구성은 2가지다. 총 15팩으로 구성돼 3주 식단으로 즐길 수 있는 세트와 총 20팩으로 구성돼 4주 식단으로 즐길 수 있는 세트 제품이다. 쇼핑 라이브 게스트로는 꼼꼼한 건강 관리로 대중에게 잘 알려진 슈퍼모델 출신 엔터테이너 ‘현영’이 출연할 예정이다.

체중 조절용 한끼 식단으로 즐길 수 있는 ‘로드닭 언더 299 다이어트 도시락’은 5종 모두 칼로리를 299kcal 미만으로 낮춘 제품으로 열량 부담은 줄이고, 식단 관리 중 놓치기 쉬운 비타민, 철분, 엽산 등의 영양소는 챙겼다. 도시락 한 팩당 평균 나트륨도 468mg 미만으로 낮췄으며, 굽네에서 만든 닭가슴살 반찬을 담아 최대 24g의 단백질을 채웠다. 이 외에도 5가지 채소와 함께 닭가슴살과 잘 어울리는 굽네만의 특제 소스를 사용해 풍미를 즐길 수 있다.

로드몰 박상면 대표는 “체중 관리를 위해 식단만큼은 고민하지 않도록 칼로리는 낮추고 맛과 영양은 제대로 채운 체중 조절용 다이어트 도시락을 현대홈쇼핑을 통해 선보이게 돼 기쁘다”며 “로드몰은 고객들의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위해 맛있고 가볍게 즐길 수 있는 제품을 지속 선보이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