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카드, 21년 무이자 할부 서비스 제공
상태바
하나카드, 21년 무이자 할부 서비스 제공
  • 김진수
  • 승인 2021.04.02 10: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나카드가 신용카드 손님의 이자 부담을 덜어드리기 위해 올해 연말까지 무이자 할부 서비스를 제공 한다고 2일 밝혔다.

사진=하나카드.
사진=하나카드.

 

먼저 온라인 쇼핑(쿠팡, 네이버, 11번가, G마켓, 옥션, 인터파크 등)에서 2~8개월 무이자 할부 및 10개월 또는 12개월 부분 무이자 할부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 대형할인점(이마트, 롯데마트, 홈플러스, 하나로마트 등)과 병원(정형외과, 피부과, 한의원 등 일반병원 전체)에서는 2~3개월 무이자 할부 서비스를 제공하며, 백화점, 아울렛, 가전, 가구, 종합병원, 여행사, 항공, 면세점 영역에서 2~6개월 무이자 할부 및 10개월 또는 12개월 부분 무이자 할부 서비스 제공한다.

여기에 세금–보험–자동차정비와 관련해서도 무이자 할부 서비스를 제공한다.

국세/지방세, 4대보험료, 자동차손해보험, 차량부품 및 자동차정비 영역에서 2~6개월 무이자 할부 및 10개월 또는 12개월 부분 무이자 할부 서비스를 제공한다.

무이자 할부 서비스가 적용되는 자세한 가맹점은 하나카드 홈페이지 내 무이자 할부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하나카드 관계자는 “하나카드 손님들의 데이터를 분석하여 고액 및 지출이 많은 영역에서 연말까지 무이자 서비스를 제공한다.”며 “무이자 할부 서비스를 통해 손님들의 부담을 조금이나마 줄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